T,G,I Fridays,TGI마케팅전략,티지아이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분석,TGI분석,티지아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업계현황 및 선정동기
-FR시장상황
-기업소개
-기업선정동기
Ⅱ 기업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Ⅲ 불황타개 전략방안
-시장세분화
-차별화 전략
-인터뷰
Ⅳ 결론
- 본문내용
-
패밀리레스토랑시장의 상황
온 가족이 푸짐하게
이색적인 즐거움
큰 규모(90평↑)
- 미국 외식산업의 거듭된 발전으로 생성된 레스토랑형태
- 국내에는 80년대 중반 도입된 새로운 개념의 업태
- 양질의 테이블 서비스와 다국적 메뉴를 제공한다.
- 미국 내 입지와 다르게 젊은 층을 주 고객으로 고가의 포지션
- 참고문헌
-
패밀리 레스토랑의 마케팅 전략 및 개선방안 연구 - 이진아(2007)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윤주(2006)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차별화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마케팅 믹스 7P's 중심으로 - 백주아(2006)
티지아이 홈페이지 http://www.tgif.co.kr/
롯데리아 갈월동 본사 경영지원부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