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티지아이 TGIF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TGI Friday`s 마케팅 현황과 생존전략
- [마케팅] 명동시장의 `TGIF`의 성장 가능성
- T,G,I Fridays,TGI마케팅전략,티지아이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분석,TGI분석,티지아이분석
- 화장품전문점(소망화장품), 아이스크림전문점(베스킨라빈스31),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백화점(현대백화점), 패밀리레스토랑(TGI FRiDAY`S), 커피전문점(다빈치커피), 편의점(세븐일레븐), 할인점(이마트)
-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환경, 경영방식,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시장점유율, 가격,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서비스,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판촉 전략
- 목차
-
Ⅰ. 서론
1. 기업 선정 이유
2. TGI Friday's 소개
Ⅱ. 본론
1.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
2. T.G.I.F의 마케팅 현황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SWOT
4) STP
5) 4P
Ⅲ. 결론
1. TGI Friday's의 경영 문제점 및 해결방안
2. TGI Friday's의 향후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1. 기업선정 이유
소득이 증대됨에 따라 식사하는 것을 생리적 욕구 이상으로 끌어올리려는 경향이 생겨나서 음식과 관련된 시장의 욕구는 아주 고도화, 다양화
현대인들의 다양한 이용 상황에서 좋은 분위기의 양질의 서비스를 받으며, 좋은 음식을 먹는지 고려하게 됨
외식산업은 사회생활을 영위하는 현대 생활에 있어 필수 불가결의 사업, 잠재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
신세대가 소비시장을 주도하고 서구식 개인주의문화가 확산되면서 TGIF는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의 강자로 급부상
2. TGI Friday's 소개
-T.G.I.F란?
Thank God It's Friday : 우와! 금요일이다.
종교적인 색채가 너무 강해서 God을 Goodness로 표현
Thank Goodness It's Friday!
-Friday's 비전
한국 최고의 존경 받는 외식기업이 된다.
-FRiDAY'S 사훈
명랑 봉사, 항상 학습
- 참고문헌
-
1. 임붕영, 외식산업경영론(2001, 형설출판사)
2. 신봉규외4인, 외식업마케팅(2001, 학문사)
3. 김우곤, 사례로 배우는 외식경영(2000, 학현사)
4. 김홍법&허장, 라이프 스타일이 고객의 레스토랑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구논문, 세종대학교)
5. 2005 식품유통연감(식품저널)
6. http://www.foodservice.co.kr(한국외식사업연구소)
7. http://www.foodit.co.kr
8. http://www.chosun.com(조선일보)
9. http://www.nutritionkorea.com(한국식품영양재단)
10. http://www.nanet.go.kr(국회도서관)
11. http://www.tgifridays.com(T.G.I.F미국 홈페이지)
12. http://www.bennigans.co.kr(베니건스 홈페이지)
13. http://www.tgif.co.kr(T.G.I.F홈페이지)
14. http://www.ecckorea.com/daily/01_705/teps_705.htm
15. http://www.kmarketing.co.kr/
16. http://www.franchise.co.kr
자료평가
-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꽤나 좋은듯.. 약간 분석이 너무 방대하게 한 감은 있지만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 tery2***
(2007.05.14 02:10:56)
- 와짱이다 ㅋㅋ
- solamel***
(2007.05.01 14:58: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