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FRIDAYS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4 / 2017.10.1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목차
1. TGI FRIDAYS
1) 기업소개
2) 선정동기

2. 기업환경분석
1) 외부환경
2) 내부환경
3) 경쟁자분석
4) SWOT 분석
5) BCG 매트릭스
6) 인식조사
7) 문제점 도출

3. 마케팅 전략방안
1) 모바일 앱 개발
2) 메뉴의 개선
3) 금요일은 낮져밤이!
4) 대학생을 만족시켜라

4. 결론
1) 기대효과
본문내용
기업 소개
"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캐주얼 다이닝"
지난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외식문화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
양재 1호점 개점 이래로, 올해 22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패밀리 레스토랑.

1965년 뉴욕 맨해튼의 작은 ★펍★으로 시작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
1986년 영국에 첫 해외진출, 한국 포함 전세계 63개국 약 1000여개 점포 보유
한국에는 1992년 양재 1호점 개점.
독창적 음식, 화려한 칵테일, 차별화된 서비스로(종업원과 함께하는 생일파티, 특히나 무릎을 꿇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퍼피독’서비스는 이후 많은 기업들이 벤치마킹하였다)
오픈 1년만에 “WORLD DAILY SALES RECORD” 기록을 세우는 등 폭발적인 인기.

하지만 1995년 아웃백의 등장으로 위치가 흔들렸고 결국 2003년에는 매출액 1위의 자리를 내주었다.
그 후, 빕스, 애슐리, 블랙스미스 등 새로운 패밀리 레스토랑의 등장과 1997년에 등장한 빕스의 폭발적인 상승세에 밀리며 위치가 흔들렸다.
경영난에 시달려 2000년대 후반에는 점포 수를 30개까지 줄여 2012년기준 39개로 경쟁업체의 평균 100여개의 점포에 비해 적은 수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TGI Friday`s 마케팅 현황과 생존전략
  • - 목 차 - 선정이유Ⅰ. 서론1. 자료수집방법 및 조사의 목표2. TGI Fridays 소개 및 연혁Ⅱ. 본론1. 국내 외식산업의 경향2. 국내 외식업체 현황 3.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1) 시장매력도 분석2) 경쟁자 파악 3) 고객에 대한 이해(소비자 행동) 4) 내부환경 분석 5) SWOT분석6) STP 전략7) 마케팅 믹스 전략4. Cocos와의 마케팅 전략 비교5. TGI Fridays 마케팅 현황과 생존전략Ⅲ. 결론설문조사 자료선정이유외식산업은 소비산업이자 또한 인간에게 있어서 먹

  •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 레스토랑(Family Restaurant) -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비교미국 T.G.I.F와 국내 T.G.I.F에 대해 단편적으로 몇 가지를 비교해 보았다.(1) 문화적 측면1) 외식문화미국의 경우 T.G.I.F는 가볍게 식사할 수 있는 식의 대중 음식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의 형태로 운영되며, 미국인들은 보통 가족들과 가정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식생활문화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음식의 포장판매나 배달 등에 역점을 두고 있다. 반면 우리 나라에서 T.G.I.F는 보통의 대중음식점이나 패스트푸드점 보다는 한 차원 격

  • [마케팅] T.G.I. Friday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분석
  • TGI Fridays 마케팅 전략4P전략1.PRODUCT:고품질의 다양한 메뉴, 차별화된 고객환희 서비스!!!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우 PRODUCT는 크게 음식제품과 서비스로 나누어진다.1) 고품질의 음식 ① 고품질의 음식재료 음식재료의 공급은 육류의 경우 우리 나라는 고품질의 음식을 평가하는 정확한 기준이 없는 실정이라 미국의 초이스급의 육류를 사용하고, 신선함이 중요한 야채종류는 국내 최상급의 식자재를 사용한다. ②컬리널리 챌린지 코리아 매년 업무

  • [마케팅 전략]TGI FRIDAY’S 마케팅 전략
  • T.G.I FRIDAY’STGI FRIDAY’S 마케팅 전략목차회사소개회사역사시장상황STP 전략SWOT 분석4P 분석성공요인과 결론회사소개T.G.I FRIDAY’S 의 뜻-> Thanks Goodness Its Friday비젼->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 기업 T.G.I.FRIDAY’S는 아메리칸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정통 미국식 요리에서부터 색다른 맛의 멕시칸 요리와 이탈리안 요리, 거기다 한식까지 150여가지의 푸짐하고 다양한 메뉴와 350여 종류의 음료직원들이 직접 악기 연주과 함께 축하 노래를 불러주

  • [마케팅전략] T.G.I Friday`s에 대해서
  • REPORT(T.G.I Fridays에 대해서)♣ 과목명: 관광서비스론♣ 교수님: ♣ 제출일: ♣ 학과명: 국제관광정보과♣ 학 번 : ♣ 이 름 : 목 차I. 서 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2. 연구내용 및 방법II. 본 론1. T.G.I Fridays 소개2.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 3. T.G.I Fridays 마케팅 전략4. STP분석5. 마케팅믹스6. 경쟁사 분석7. TGI Fridays 와 베니건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8. 향후 T.G.I Fridays의 마케팅 전략9. T.G.I Fridays의 마케팅 대안 제시10. 외식업으로 성공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