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렉서스서비스전략및평가,렉서스마케팅전략,도요타마케팅전략,도요타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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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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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1.렉서스 선정이유
2.도요타 소개
3.렉서스 소개
Ⅱ.본론
1. 사업단위의 목표수립
2.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상황
3.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분석
4. 렉서스의 서비스 경영
Ⅲ.결론
1. 성공요인
2. 개선방안
3. 마무리하며
참고자료 및 사이트
- 본문내용
-
1.사업단위의 목표 수립
지구상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을 생산한다
발생한 문제는 어떤 경우라도 단 한번에 올바르게 해결한다
렉서스 소유자들에게 예전에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한다
렉서스는 단기 판매 목표가 아니라 고객만족목표를 설정
▼
단기적인 판매 결과를 중시하여
장기적인 브랜드 자산의 강화에 장애가 될 수 있는
모든 전략 및 전술 행위를 시행하지 않음
- 참고문헌
-
렉서스 프라임 http://www.lexusprime.com/index.jsp
렉서스 매니아 http://www.lexusseoul.co.kr/
다음 렉서스자동차클럽 http://cafe.daum.net/toyotahighclass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takyon1582?Redirect=Log&logNo=140038363479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7&no=279301
한국일보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0705/h2007052720212251370.htm
BMW코리아 홈페이지 bmw.co.kr
Mercedes-Benz 홈페이지 mercedes-benz
한국 렉서스 홈페이지 www.lexus.co.kr
도요타 홈페이지 www.toyota.com
한국 수입자동차 협회 kaida.co.kr
연도별 수입차 판매현황 http://blog.naver.com/autoleben?Redirect=Log&logNo=40026089970
http://blog.daum.net/carno1/1139216
http://www.fnnews.com/view?ra=Sent0701m_01A&corp=fnnews&arcid=070511085131&cDateYear=2007&cDateMonth=05&cDateDay=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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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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