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국제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삼성전자 소개
-SWOT 분석
-인적자원 관리
-재무관리

2. 삼성전자 경영전략
-국내활동 전략
-해외활동 전략

3. 경쟁기업과의 분석

4. 삼성전자의 성공요인

5. 삼성전자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본문내용
삼성 Zipel 시장 점유율과 이유

- 소비자 시장조사기관 GfK코리아가 집계한 1~5월 양문형 냉장고 판매량에서 지펠은 경기악화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월 10% 내외 성장, 누적 시장점유율 52.9%로 1위 자리를 지켰다. 특히, 5월에만 전년 대비 14% 성장, 시장점유율이 54.5%에 육박하는 신기록을 세움.

- 수분 케어 기술적용.
ex) 수분함유량을 90% 이상 유지하며 최대 6일까지 싱싱하게 보관이 가능

- 버려지는 음식물을 줄여 친환경적 효과

- 이마트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한 고객들의 인지도 상승

-> 수분 캠페인과 수분 케어 기술을 강화한 지펠의 신선보관 성능이 소비자들
의 호응을 얻으면서 시장점유율이 상승하는 효과
참고문헌
http://www.dailyseop.com (데일리 서프라이즈)
http://www.fnnews.com (파이낸셜 뉴스)
http://www.mk.co.kr (매일경제)
http://203.253.128.6:8088 (전자정보센터)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amsung.com (삼성전자)
http://www.kisrating.com (한국신용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국제경영전략,삼상전자경영전략,삼성전자의문제점과향후전략
  •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전략목 차삼성전자 소개1삼성전자 경영전략2경쟁기업과의 분석3삼성전자의 성공요인4SWOT 분석재무관리국내활동 전략해외활동 전략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삼성전자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5인적자원 관리삼성전자 소개삼성전자? (한자: 三星電子, 영어: Samsung Electronics)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전기제품, 반도체 제조업체이다.CEO(이건희)- 인간중심기술중시자율경영사회공헌을 경영의 축으로 삼아 획기적인 경영

  •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전략
  • §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전략 §- 목 차 - 1. 삼성전자를 선택한 이유2.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현황3. 삼성전자의 역사와 미래 전망4. 삼성전자의 글로벌 경영전략5. 마치며.참고자료 : 삼성전자 홈페이지글로벌 경쟁 시대의 경영전략, 장세진세계경제와 기업 강의자료, 오대혁성공하는 기업의 8가지 습관, 제임스 콜린스, 제리 포라스삼성전자의 국제경영전략1. 삼성전자를 선택한 이유- 레포트로 고민하고 있던차에 티비에서 삼성전자의 cf가 나왔

  • [국제경영] 삼성전자 기업전략 및 경영전략 분석
  • 전략적인 고려사항은 각주로 조차 설명이 되지 않는 것이 대차대조표의 정적인 특성에 기인하는 한계이다. 따라서 본 조는 분석의 편의를 위해 대차대조표의 개념을 이용했을 뿐이다. 차변 항목, 즉 투자 항목 중에 가장 국제경영의 화두가 되는 부분이라면, 해외직접투자를 꼽을 수 있을 것이며, 대변 항목, 즉 재무 구성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면, 주주구성과 경영권에 관한 문제일 것이다. 이에 본고에서는 먼저 위의 각각의 사항들이 삼성전자에

  • [국제경영전략] 삼성전자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전략
  • ☆ 목 차 ☆1. 서 론2. 본 론 2 - 1. 삼성전자 가. 삼성전자의 소개나. 삼성전자의 연혁 다. 삼성전자의 경영 이념라. 삼성전자의 장 ․ 단점2 - 2. 삼성전자 휴대폰(SGH-D500)유럽 신문 기사 모음 2 - 3. 휴대폰(애니콜)의 국제적 성공요인 ① 삼성 휴대폰의 품질② 애니콜의 품질 경쟁력인 생산 공정 ③ 삼성 전자의 뛰어난 디자인 ④ 타 제품과의 차별적 가격 전략 ⑤ 유행을 주도 하는 블랙 톤의 디자인⑥ 삼성 애니콜의 글로벌 전략⑦ 첨단 기술에 대

  • [삼성전자][해외마케팅][사업다각화]삼성전자 이념, 삼성전자의 사업다각화,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TLC(팀리더과정),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삼성전자의 해외마케팅, 삼성전자의 인재육성 전략 분석
  • 삼성전자의 이념, 삼성전자의 사업다각화,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TLC(팀리더과정),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삼성전자의 해외마케팅, 삼성전자의 인재육성 전략 분석Ⅰ. 서론Ⅱ. 삼성전자의 이념Ⅲ. 삼성전자의 사업다각화Ⅳ. 삼성전자의 국제경영1. 중국 투자개요2. 거점 : 18개 생산법인1) 전자 : 13개 생산법인2) 비전자 : 5개 생산법인3. 법인개황1) 법인명2) 설립일3) 투자4) 형태5) 삼성지분6) 설립목적7) 인력8) 경영구조4. 설립 전(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