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삼성전자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본 론
1. 삼성전자
- 삼성전자의 소개 - 삼성전자의 경영 이념
- 삼성전자의 연혁 - 삼성전자의 장 ․ 단점
2. 삼성전자(ANYCALL)의 국제적 성공요인
3. 삼성전자의 유럽시장분석
-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 - 삼성 ANY 유럽시장 내 현황
- 경쟁사 분석 - 환경 분석
4. 삼성전자(ANYCALL) 의 SWOT분석
- 유럽시장 진출 초기 - 유럽시장 진출 후(2006년 2분기 기준)
5. 삼성전자 (ANYCALL) 의 마케팅 믹스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결 론
- 본문내용
-
장단점
장 점
글로벌화(지역전문가 제도)
글로벌 규모의 인재 관리
이건희 회장의 리더십
타 기업들이 삼성을 벤치 마킹하는
원동력
성과 최우선 정책
단 점
폐쇄적 회사경영
아시아에서의 상대적 약세
노동 감시와 통제로
안티 삼성 분위기의 확산
기술 이전과 공유에 어려움
성장에 연연
.
.
유럽시장 진출 초기
강점
CDMA 기술우위보유
국제 경쟁력 확보
저가격 실현
대기업들의 과감한 초기 투자
약점
낮은 브랜드인지도
GSM방식에 특화되지 않은 기술력
유럽인에게 선호되지 않는 디자인
핵심 부품 및 원천 기술의 높은 해외 의존도
글로벌 생산기지 부족
.
.
.
글로벌 기업 활동을 지원하라 !!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차별화 된 연구개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행하여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해 나가고 있다. 시장이 있는
곳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 함으로서 국가와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원칙아래 현지사회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탐구로 체계적인 해외진출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