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목차
Ⅰ. 더페이스샵의 성장


Ⅱ.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Ⅲ. 외국업체와의 협력강화


Ⅳ. 한류열풍 활용


Ⅴ. 제품의 뛰어난 경쟁력
본문내용
Ⅰ. 더페이스샵의 성장

더페이스샵은 ‘고급스러운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자연 성분의 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2003년 12월 명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국내 화장품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면서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화장품업체로서 우수한 화장품을 시장에 판매함에 따라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화장품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더페이스샵의 수익은 상승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아름다움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서 화장품시장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많은 고객들은 화장품을 적극적으로 구매하고 있으며 화장품 구매를 통해 높은 만족을 느끼게 된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13191
<한국경제>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701144605257&ts=160313
<경제투데이>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879846602870256&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221&r=view&uid=266337
<환경일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31068
<매일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3061617351103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351766602740040&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30418025900527&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27825&g_menu=024510&rrf=nv
<아이뉴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040421g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성공요인-6. 지속적 성장 위한 발전 전략Ⅲ. 미샤-1.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

  • 더페이스샵,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더 발전할 수 있고 더 큰 기업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조는 THE FACE SHOP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을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해결 방안을 모색해 보았으며,또 한편으로 우리는 이런 조사를 통해 젊은 20대부터 50대에 이르기까지 창업을 하려는 분들에게 단순히 저가만을 내세우는 공략이 아닌 저가를 이용하면서 어떠한 마케팅적 요소를 발휘해야 하는지 나름대로의 도움을 주고자 THE FACE SHOP을 선정하게 되었다.Ⅲ. 등장 배경전국 1만 28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 프랑스 전략
  • 샵에만 제품을 유통하는 직거래 유통망을 구축하였다.④ Display까지 고급화 전략제품전략과 마찬가지로 유통 측면에서도 고객에게 통합화된 이미지 전달을 하기 위해서 샵의 디스플레이도 제품이미지와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였다. ⑤ 유연성 확보유통망의 회사 측의 관리를 통해서 수요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시장의 변화에 유연하고 능동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롤리타 렘피카의 성공요인(1) 향수시장으로 전략

  • [조직행동론] 컴투스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컴 투 스 ’‘모바일 게임 시장의 1위의 리딩 기업’ ‘인적네트워크를 중시하는 조직중심의 기업 컴투스’- 목 차 -◉서론1) 회사소개 및 비전, 경영원칙2)도표 , 해외 사업영영표◉본론1) 시장분석(모바일 시장)2) 경쟁사에 대한 분석과 성장과정3) 조직관리와 조직문화4) SWOT분석과 성공요인◉결론1) 나아갈 방향2) 준비과정 및 후기◉참고자료서 론빈칸용선정동기박지영 사장은 대학생이었던 1996년 대학동료 3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요인.83) 글로벌 경쟁 요인.84) 글로벌 정부 요인.9Ⅱ. 본론1.1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