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기업분석] 제일모직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일모직 기업분석] 제일모직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목차
Ⅰ. 효율 경영 추구


Ⅱ. 과감한 사업철수


Ⅲ. 선택과 집중


Ⅳ. 모든 브랜드에 대한 구조조정


Ⅴ. 시스템 경영체제로의 전환
본문내용
Ⅰ. 효율 경영 추구

제일모직이 중년용 여성복 ‘데레쿠니’ 사업을 2년 만에 접기로 했다.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에피타프’도 1년 유예기간을 두고 사업계속 여부를 판단키로 했다. 작년 말 부임한 윤주화 제일모직 사장(60·사진)의 이른바 ‘효율 경영’이 본격화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제일모직은 다양한 의류사업을 통해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출시하며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향상시키고 있다.
많은 고객들은 제일모직의 제품에 대해서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보이고 있으며 그에 따라 제일모직 제품의 판매는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제일모직의 제품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31441
<한국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78588
<뉴스토마토>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7343
<컨슈머타임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70309539647879&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349896
<연합뉴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0342536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33146
<매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0307573545854&nvr=Y
<아시아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56512
<이투데이>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7333341&cp=nv
<국민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이랜드(E·LAND)의 경영 사례 분석
  • THE ELAND GROUP목 차Ⅰ. 서 론1. 기업 선정동기2. 기업 소개1) 경영이념2) 주요 계열사3) 현재 경영이익 현황Ⅱ. 본 론1. 이랜드의 성공요인1) 적극적인 신제품 개발2) 국내외 시장개척3) 혁신적인 유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4) 독특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스템5) 환경보호를 비롯한 사회적 책임 구현6) BSC 시스템 2. 기업분석1) SWOT 분석2) 해외진출3) 사회공헌활동Ⅲ. 결 론1. 이랜드 그룹 전망2. 참고문헌 / 느낀점Ⅰ. 서 론1. 기업 선정동기

  • 삼성SDS 회사개요, 사업소개, 연혁
  • 기업윤리의 바른 인식 필요 23. 참고자료(I)◆ 삼성SDS Home pagehttp://www.sds.samsung.co.kr◆ SDS 선배들이 보내는 조언 (PPT자료)삼성SDS/멀티캠퍼스 (윤경희) khyoon@samsung.com◆ 삼성SDS 2004 브로슈어(대외홍보자료)◆ http://www.naver.com검색어 : SDS 홍보자료, SDS 홍보팀, SI 경쟁업체,SDS 최신기사, SDS 경쟁업체◆ http://www.google.co.kr검색어 : SDS SWOT분석자료, SDS 승진경로, SDS 광고전략◆ 삼성SDS의 사내 벤쳐 운영사례(HWP) – 삼성SDS 전략기획그룹 -3623. 참고자료(II)

  • 삼성생명 기업분석 삼성생면 경영전략 삼성생명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기업분석 퇴직연금 적립 보유함으로써 중국과 태국 시장에서의 현지화해외사업 가속화경쟁우위 확보해외사업 전문가 영입해외사업본부 → 해외사업부문으로 확대개편최대규모의 개인연금과 퇴직연금 적립금 보유 재무분석 CASE STUDY 기업분석 판매이건희 20.76에버랜드 19.34문화재단 4.68공익재단 4.68기타 50.54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지분 소유 현황이건희21%(41,519,180)제일모직19%(38,

  • 다국적 기업의 사회적책임경영-유니클로 CSR
  • 자료원 : 뉴욕타임즈, 월스트리트 저널12기업의 사회책임이라는 뜻으로 기업이 경제적 책임이나 법적 책임 외에도 폭넓은 사회적 책임을 적극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업 경영방침의 윤리적 적정, 제품 생산 과정에서 환경파괴, 인권유린 등과 같은 비윤리적 행위의 여부, 국가와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정도, 제품 결함에 대한 잘못의 인정과 보상 등을 내용으로 한다. 국제표준화기구(ISO)는 CSR을 표준화한 ISO26000의 국제규격을 제정한다고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 분석 브랜드석희29대학원생미혼니콘 (디지털 카메라), 블루클럽(미용실), 엘라스틴/펜틴(샴푸), 국민카드(신용카드)기영54산업강사기혼제일모직(의류), 참이슬(주류)태윤26대학생미혼지트론(모니터), AMD(컴퓨터 칩셋), clairol herbal essences (샴푸), 무극(노트), SNULIFE.COM(인터넷사이트)성수48사업기혼소니(카메라), 도루코(면도기), 유니레버(세면품), 애니콜(전화기)순신32군인기혼도브(샴푸), 농심(라면)제 3 절 자료 수집 심층면접을 통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