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휴롬 개요
선정동기
기업소개
Vision과Mission
2. 기업 환경분석과 전략적 접근
휴롬의 도약
휴롬의 성장
휴롬의 현재
휴롬의 극복방안
3. 결론
4. 참고문헌
- 본문내용
-
01 휴롬 개요
1. 선정 동기
· 2000년 이후 본격적 ‘웰빙 열풍’
· 2012년 최고의 키워드 ‘힐링’
(국내 웰빙 시장 규모 3억 9000억원, 세계 웰빙 시장 규모 2,300억 달러)
↓
웰빙 관련 생활 가전 판매 증가
대표적인 웰빙 가전 제품 녹즙기
2. 기업소개
휴럽 기업소개
유럼은 인류의 유익함을 의미합니다.
· 휴롬(휴롬엘에스)는 동아산업의 원액기 부분에서 분할된 녹즙, 원액기 제조 회사
· 현재 국내 원액기 시장에서 압도적 1위 확보
· 42개국 수출
· 전년대비 성장률 2위, 자산순이익률 3위, 자본순이익률 5위
· 5억원의 자본금으로 시작, 현재 250명의 직원이 근무
· ‘1사 1품’의 병확한 철학
- 참고문헌
-
개괄 정보
휴롬 - www.hurom.co.kr
휴롬 블로그 - http://blog.naver.com/huromblog
휴롬 카페 - http://cafe.naver.com/hurom
중소기업청 - http://www.smba.go.kr
벤처 기업 탐험대- http://ventureadventure.tistory.com/5
잡코리아 - http://www.jobkorea.co.kr/
뉴스 동아 - http://news.donga.com/3/all/20120318/44863769/1
mk 뉴스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541224
인터넷 뉴스
http://news.donga.com/3/all/20120318/44863769/1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54122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