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의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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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휴롬 개요
선정동기
기업소개
Vision과Mission

2. 기업 환경분석과 전략적 접근
휴롬의 도약
휴롬의 성장
휴롬의 현재
휴롬의 극복방안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01 휴롬 개요
1. 선정 동기

· 2000년 이후 본격적 ‘웰빙 열풍’
· 2012년 최고의 키워드 ‘힐링’
(국내 웰빙 시장 규모 3억 9000억원, 세계 웰빙 시장 규모 2,300억 달러)



웰빙 관련 생활 가전 판매 증가

대표적인 웰빙 가전 제품 녹즙기

2. 기업소개
휴럽 기업소개

유럼은 인류의 유익함을 의미합니다.

· 휴롬(휴롬엘에스)는 동아산업의 원액기 부분에서 분할된 녹즙, 원액기 제조 회사
· 현재 국내 원액기 시장에서 압도적 1위 확보
· 42개국 수출
· 전년대비 성장률 2위, 자산순이익률 3위, 자본순이익률 5위
· 5억원의 자본금으로 시작, 현재 250명의 직원이 근무
· ‘1사 1품’의 병확한 철학
참고문헌
개괄 정보
휴롬 - www.hurom.co.kr
휴롬 블로그 - http://blog.naver.com/huromblog
휴롬 카페 - http://cafe.naver.com/hurom
중소기업청 - http://www.smba.go.kr
벤처 기업 탐험대- http://ventureadventure.tistory.com/5
잡코리아 - http://www.jobkorea.co.kr/
뉴스 동아 - http://news.donga.com/3/all/20120318/44863769/1
mk 뉴스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541224

인터넷 뉴스
http://news.donga.com/3/all/20120318/44863769/1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54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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