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rom 휴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Hurom 휴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 목차
-
1. 휴롬 HUROM 기업소개
2. 중국시장 분석
(1) 중국시장 현황분석
(2) 최근 중국시장의 변화
3. 휴롬 3C분석
(1) 고객분석 (Consumer)
(2) 경쟁자분석 (Competitor)
(3) 자사분석 (Company)
4. 휴롬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5. 휴롬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휴롬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7. 결론 및 나의의견
< 참고자료 >
- 본문내용
- 결론적으로 휴롬은 웰빙 트렌드 시기를 잘 맞췄으며, 중국소비자들이 브랜드이미지를 중요시하는 점을 이용하여 프리미엄이미지를 잘 구축하였고, 주스카페를 만들어 소비자와의 차별화된 접촉을 이루었다. 이러한 성공요인으로 이미 원액기 시장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 휴롬이지만 중국의 규모가 굉장히 거대한 만큼 아직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비롯하여 잠재적인 소비자 또한 많다. 이를 위해 일반 대중들에게도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필요성을 설명하며 ‘건강을 위해 휴롬을 하라’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 참고문헌
-
휴롬 - www.hurom.co.kr
휴롬 블로그 - http://blog.naver.com/huromblog
휴롬 카페 - http://cafe.naver.com/hurom
중소기업청 - http://www.smba.go.kr
http://www.globalwindow.org/gw/overmarket/GWOMAL020M.html?BBS_ID=10&MENU_CD=M10103&UPPER_MENU_CD=M10102&MENU_STEP=3&ARTICLE_ID=5022927&ARTICLE_SE=2030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