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잠바주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3 / 2016.02.23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잠바주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잠바주스 기업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잠바주스 기업소개

2. 잠바주스 기업역사

3. 거시환경분석

4. 시장구조 분석

5. 잠바주스3C 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or

6. 잠바주스 SWOT 분석

7. 핵심성공요소 및 핵심역량 도출

8. 마케팅 목표 수립

9. 잠바주스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본문내용
Jamba는 아프리카말로 ‘jamba’, ‘to celebrate’ ‘축하’에서 유래
1990년 캘리포니아에서 사람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겠다는 다짐으로 시작
미국에 74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내 가장 건강한 브랜드로 성장
살아있는 컬러의 인테리어, 재치 있는 디자인, 위트 넘치는 메시지, 열정적인 이미지를 내세우며 고객과 소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마케팅을 위한 네 가지 핵심 요소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SWOT 분석파리바게뜨첫 해외 진출해외시장 경험 부족약점요인제품개발력신선도 우위브랜드이미지강점요인위협요인기회요인SWOT기업의 환경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13억 인구중국 소비자들의 소득수준 향상PROLOGUE성공사례실패사례EPILOGUE현지 직원과의 문화차이치열한 시

  • 스무디킹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분석및 스무디킹 SWOT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 스무디킹 기업분석목차1. 스무디킹 선정동기2. 자사분석 – 스무디킹이란?1) 스무디킹 소개2) 스무디킹 역사3) 스무디킹 미션과 비전4) 스무디킹의 4P전략분석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④ Promotion5) 스무디란? 6) 재무제표 와 손익계산서3. 스무디킹 경쟁사분석1) 잠바쥬스2) 망고식스4. 고객분석5. 외부환경분석 1) 경제적 환경2) 사회문화적 환경 3) 정치적 환경4) 인구통계학적 환경6. Five Force1) 기존기업간의 경쟁2) 신규진입자

  • SPC 취업전략과 잠바주스 론칭(Jamba Juice) 및 국내 활성화 방안
  • 분석경쟁사 – 스무디킹3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점유율 미국내에서만 600여개의 매장을 운용(현재 미국내 시장점유율 2위, 1위는 잠바주스)국내에는 2003년 5월 명동점을 1호점으로 하여 진출한국인에게 맞는 30여가지 메뉴를 선별, 개발한 잔의 음료에 과일, 프로틴, 비타민 등의 영양소까지 함유영양적으로 균형잡힌 스무디 제공이를 통해 3년만에 6배의 매출 신장현재 90개의 매장을 운영중향후 5년 내로 200여개로 확대 계획SPC는

  • [마케팅성공사례] 스무디킹 마케팅 사례 분석
  • 잠바주스의 사이즈별 가격과 비교하였을 때 16oz인 스무디킹의 Regular 사이즈가 4900~5900원, 잠바주스 Petit 사이즈 가격은4800~4900원이다. 20oz 기준으로 보면 스무디킹의 Large 사이즈가 5900~6900원, 잠바주스의 Original 사이즈는 5700~5900원이다.같은 용량일 때 스무디킹이 월등히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는 스무디킹이 다른 업체보다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는 고가격전략을 펼친다는 것을 나타낸다.4) 유통전략 분석(1) 유동인구를 고려한 점포위치스무디

  • [마케팅성공사례] 스무디킹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 활동의 부족OT국민소득의 증가-2010년.2만300달러~ 2015년.2만8486달러웰빙열풍-음료의 본질을 넘어 건강+미용거대 경쟁사 출현-미국 스무디브랜드 1위‘잠바주스’ 국내 론칭다양한 건강음료 출시-스무디킹과 비교한 강력한 접근성의 무기SmoothieKing인구통계학적외모& 다이어트 관심구매능력有 20대 여성욕구세분화아름다움&건강&새로운 맛지리적세분화젊은층 유동인구 多마케팅전략 분석목표시장분석시장세분화(Segmentatiom)Smo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