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웰빙산업의 선두중소기업[휴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2 / 2017.07.12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웰빙산업의 선두중소기업[휴롬]
- 목차
-
1. 회사소개
2. 선정배경
3. 환경분석
1) 시장환경
2) 산업구조
3) 자사분석
4) SWOT분석
4. STP전략
5. 4P분석
6. 경쟁업체의 마케팅 사례비교
7. 결론
8. 관련문헌
- 본문내용
-
1. 회사소개
- 1993년 오스카 녹즙기 출시
세계 최초 스크루방식
- 2005년 음식물 처리기 (저속착즙방식)
- 2009년 휴롬 원액기 출시
- 2012년 뉴 휴롬 출시
2. 선정배경
신기술개발 → 위기를 기회로 삼아 독창적 기술개발
마케팅홍보 →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세계시장에서 선전 →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시장 석권
3. 환경분석
1) 시장환경
• 웰빙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기조 유지
•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
• 전 세계 고령화 추세 속 건강기능식에 대한 글로벌수요가 2015년 1180억달러(120조원)까지 '껑충‘
• 한국 등 아시아신흥국 고령화 속도 더 빨라
• 주부들의 입소문과 홈쇼핑효과로 2009년도부터 착즙기 시장의 급성장
• 국내 건강식품시장규모와 비슷한 향상을 보임
• 빠른 고령화로 실버산업으로도 유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