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웰빙산업의 선두중소기업[휴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2 / 2017.07.12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웰빙산업의 선두중소기업[휴롬]
목차
1. 회사소개

2. 선정배경

3. 환경분석
1) 시장환경
2) 산업구조
3) 자사분석
4) SWOT분석

4. STP전략

5. 4P분석

6. 경쟁업체의 마케팅 사례비교

7. 결론

8. 관련문헌
본문내용
1. 회사소개
- 1993년 오스카 녹즙기 출시
세계 최초 스크루방식
- 2005년 음식물 처리기 (저속착즙방식)
- 2009년 휴롬 원액기 출시
- 2012년 뉴 휴롬 출시

2. 선정배경
신기술개발 → 위기를 기회로 삼아 독창적 기술개발
마케팅홍보 →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세계시장에서 선전 →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시장 석권

3. 환경분석
1) 시장환경
• 웰빙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기조 유지
•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
• 전 세계 고령화 추세 속 건강기능식에 대한 글로벌수요가 2015년 1180억달러(120조원)까지 '껑충‘
• 한국 등 아시아신흥국 고령화 속도 더 빨라
• 주부들의 입소문과 홈쇼핑효과로 2009년도부터 착즙기 시장의 급성장
• 국내 건강식품시장규모와 비슷한 향상을 보임
• 빠른 고령화로 실버산업으로도 유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마케팅전략
  • 기업들의 시장진입으로 한때 위기를 겪고 있다. 하지만 앞으로는 새로운 사용자층에 대해 기존의 긍정적이던 가격우위 가치에 더하여 기능적 가치를 제공하고 꾸준한 이미지 관리를 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브랜드 가치의 존속시키고 더불어 이미지를 제고해야 할 것이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안광호, 한상만, 전성률 『전략적 브랜드 관리 제3판』, 학현사, 2008 - ‘고등학생의 화장품 구매 행동 연구‘논문. 정연심. 2007- 서정희「여고생의 소비주

  • 유니더스 콘돔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 웰빙, 높은가격, 특별케이스포장을 통한 콘돔계 럭셔리 브랜드출시 하고자 한다. 좋은품질 - 세계콘돔 공기압 기준은 18리터지만 유니더스 자사기준은 40리터이다. 또한 최근 한미FTA 를 통해 미국 조달시작의 문턱이 낮아지면서 수출중소기업으로서 많은 신뢰를 구축한 유니 더스에게는 유리한 조건이 될 것이다. 미국시장 진입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제품의 질과 신 뢰이기 때문이다. 좋은착용감 - 유니더스의 상품 ‘롱러브’의 사용후기를 본다면 대

  • [기업분석] 풀무원 성공요인과 기업조사
  • 기업과의 비교(행복이 가득한 집-삼호 F&G)1)사업영역1979 수산물 가공 수출 사업을 시작으로 식품사업에 참여한 삼호 F&G는 위생고급어묵인 ‘삼호어묵’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내수식품사업에 진출했다.최근에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의 증가와 웰빙 트렌드의 보편화에 맞춘 신제품 개발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행복이 가득한 집’을 패밀리 브랜드로 사용하면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행복이 가득한 집-삼호 F&G)2)기업

  • [기업분석] 풀무원 성공요인과 기업조사
  • 기업과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 환경친화적인 기업이라는 것이었다. 그리고 우리나라 대기업은 풀무원이 성공하기 전에는 음식사업을 실시하는 기업이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풀무원은 그 중에서 초기의 기업이라 조사해 볼 흥미를 느꼈다. 음식산업의 선두 주자이면서 중소기업으로써는 드물게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성장한 기업에서 주목을 끄는 기업이다. 레포트를 쓰면서 풀무원은 두부, 콩나물로 성장한 기업이라는 생각을 많

  • 락앤락 경쟁우위 연구-중국진출 사례
  • 중소기업 제품들.2007)우리는 이 세가지의 락앤락 핵심역량에 초점을 맞춰 다국적 기업으로서의 경쟁우위를 알아보고, 좀 더 심화된 연구를 위해 포터의 다이아몬드 모델을 통해 연구하고자 한다. 이 모델은 porter(1970)가 제시한 4가지 요소(1. 경영요소, 2, 생산요소, 3.수요요소, 4. 관련 및 지원산업)로 경쟁력을 평가하는 이론으로서, 한 국가의 경쟁력을 평가 하는 척도에서 더 크게 확장해 기업의 경쟁력 까지 평가가 되는 모델이다. 즉, 락앤락이 중국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