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기업분석]삼성마케팅전략분석(스포츠마케팅사례를중심으로)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기업분석]삼성마케팅전략분석(스포츠마케팅사례를중심으로) PPT자료
목차
Ⅰ. 스포츠마케팅


Ⅱ. 막대한 자금 투자


Ⅲ. 계열사들 간의 협력강화


Ⅳ. 고객중심의 이벤트 실시


Ⅴ. 고객의 요구 반영
본문내용
Ⅰ. 스포츠마케팅

이건희 삼성 회장은 1993년 신경영을 선언하면서 야구, 럭비, 골프를 ‘삼성의 3대 스포츠’로 지정했을 정도로 야구를 아낀다. 이 회장은 프로야구단 삼성 라이온즈 창단에도 깊이 관여해 초대 구단주를 맡기도 했다.
삼성은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전자, 금융, 중화학 등의 수많은 계열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이익창출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삼성은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명실상부한 국내 제일의 기업인 것이다. 삼성의 여러 계열사 중에서도 삼성전자는 우수한 제품 생산을 통해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510571
<한국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618000045&md=20130618082927_AS
<헤럴드경제>
http://news.donga.com/3/all/20130618/55930932/1
<동아일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76365
<매일경제>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617000358
<뉴스핌>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48698
<이투데이>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30617/00000044
<아크로팬>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6/17/2013061702446.html
<조선비즈>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065
<데이터넷>
http://www.dailian.co.kr/news/view/344238/?sc=naver
<데일리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91) 아이리버9(1 )철학과 연혁9(2) iRiver의 국제마케팅 전략

  •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2500개의 기출면접문제 자소서 작성과 입사시험 출제경
  • 자료 안에는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2편 이하는 꼭 파라다이스세사가미는 아니더라도 누구나 어느 기업을 응시해도 될 정도의 디테일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 기출문제는 거의 한국의 모든 공공기관 문제가 혼재되어 전혀 다른 문제집이나 참고문헌을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자료는 책으로만 만들어져 있지 않지 시중에서 구입하시는 시험대비 책 한권의 가치가 있어 매우 경제적입니다. 참고로 세계 1류 기업군에 속하는 삼성그룹과 현재 중공업의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론 메아리 6조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마케팅 실패사례 – 영화 “태풍”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 전략목 차1. 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1. 주제 선정 배경 2. 기업 소개 2-1 소개 2-2 연혁 2-3 주요 상품 3. PS2 전반적인 현황(상황) 4. 마케팅 환경 분석 4-1 환경 분석 4-2 소비자 분석(구매 행동 및 태도) 4-3 SWOT 5. 마케팅 전략 5-1 PS2의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취업포털 잡코리아(A+리포트)
  • 분석(규모 및 SWOT)(4) 소비자분석2.1.2. 경쟁환경(경쟁사 분석)(1) 인크루트(2) 커리어닷컴(3) 기타 새로운 전문사이트2.2. 자사분석2.2.1 현황과 경영철학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객 그리고 전략3.2. 하이브리드 수익모델3.3. 전략 3.3.1 개인고객에 대한 전략(1) Micro Marketing(2) Brand3.3.2 기업고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마케팅 실패사례 – 영화 “태풍”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 전략목 차1. 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1. 주제 선정 배경 2. 기업 소개 2-1 소개 2-2 연혁 2-3 주요 상품 3. PS2 전반적인 현황(상황) 4. 마케팅 환경 분석 4-1 환경 분석 4-2 소비자 분석(구매 행동 및 태도) 4-3 SWOT 5. 마케팅 전략 5-1 PS2의 한국 시장 진출시의 현황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