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출입은행 기업분석]한국수출입은행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국수출입은행 기업분석]한국수출입은행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목차
Ⅰ. 기업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Ⅱ. 글로벌 패스 프로그램


Ⅲ. 금융상품 개발


Ⅳ. 비금융서비스 제공


Ⅴ. 수출 초보기업 육성 프로그램
본문내용
Ⅰ. 기업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수출입은행은 기획재정부 산하 공적 수출신용기관(ECA)이다. 수출입 업무에 관해 기업들에 자금을 빌려주거나, 보증을 서주거나, 환리스크 관리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다.
수출입은행은 기업에 수출과 수입 활동을 적극적으로 도와주면서 기업의 성장을 유도하고 있다. 기업이 수출을 실시하면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해결해주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다.
수출과 수입이 늘어나게 되면 국민들의 생활이 윤택해지게 된다. 우수한 제품이 국내에 유입됨에 따라서 국민들이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수출의 확대는 국가의 부를 증가시키는 일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341841
<한국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A21&newsid=01095526602839752&DCD=A001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news.donga.com/3/all/20130606/55668779/1
<동아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98081
<연합뉴스>
http://www.yonhapmidas.com/issue/hotnews/2013-06/130607201403_329533
<월간마이더스>
http://www.vop.co.kr/A00000640697.html
<민중의소리>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606000168
<아주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5191496
<뉴시스>
http://www.dailian.co.kr/news/view/341763/?sc=naver
<데일리안>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0209454311605&outlink=1
<머니투데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호타이어 기업경영분석
  • 은행22,514,80017.83%한국산업은행13,161,60010.42%㈜국민은행7,544,2005.98%수출입은행7,197,8006.05%국민연금공단7,640,4546.05%경영관리위험05 지배회사가 종속회사의 무역거래 및 차입 등을 위해 제공한 지급보증내역경영관리위험05 12년 말 현재 지배기업이 제공받은 지급보증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우발채무(계류 중인 소송) 자료당기 보고기간종료일 현재 연결 기업은 제조물 책임과 관련하여 수건의 소송이 계류 중에 있습니다. 연결 기업은 동 소

  • [국제경영] 해외시장 진입전략
  • Ⅰ. 서론1. 세계동향과 국제경영1) 해외시장진입 전략의 기본과제세계2차대전후 생긴 GATT(General Agreement on Tariffs and Trade)의 출범, 그리고 GATT체재를 대신한 WTO(World Trade Organization)의 출범으로 최근 기업들은 세계적인 통합에 대한 많은 압력을 요구받는 범 세계화(globalization)와 지역별대응을 요구받는 현지화(localization)라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직면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교통 수단의 발달, 국가 간 무역 자유화, 생산기술의 발전에 따른 세계시장의 확대,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91) 아이리버9(1 )철학과 연혁9(2) iRiver의 국제마케팅 전략

  • [경제학, 경영학] 국내 대형할인점의 성공적인 중국진출 방안
  • 분석함으로써 한국기업들의 중국유통업에 진출코자 할 때를 대비하여 진출전략과 방법을 제시하는데 목적을 두었다.본 논문은 서론을 포함하여 모두 6장으로 구성되어있다. 제2장에서는 국내 대형할인점 시장의 현황과 세계 최대의 시장으로 성장하는 중국시장을 통해 국내 대형할인점의 중국진출의 필요성에 대해 소개하였다. 제3장에서는 중국소비시장과 유통시장의 변화와 현황에 대해 분석하였다. 제4장에서는 기존 중국시장에 진출해 있는 국내

  • 한국과 브라질의 관계
  • 한국과의 교역 상황과 기대되는 비즈니스를 간략하게 제시하고 끝으로 앞으로의 브라질, 한국 교역을 전망하겠다.제1절 Brazil Cost 남미국가들의 기업환경 순위순위국가2009년2010년1콜롬비아49372칠레40493페루65564가이아나981015우루과이1091146아르헨티나1121187파라과이1221248브라질127129자료 : 세계은행세계은행에서 조사한 기업환경지수에 따르면 2010년 브라질의 순위는 129위로 낮게 평가되고 있다. 이는 브라질 시장의 폐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