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음악]디지털음악시장의 성장과 삼성전자의 진출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0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디지털음악]디지털음악시장의 성장과 삼성전자의 진출전략 보고서
목차
Ⅰ. 삼성전자의 음악서비스 …………………3


Ⅱ. KT뮤직과의 협력강화 ……………………4


Ⅲ. 콘텐츠사업을 통한 수익창출 ……………5


Ⅳ. 스트리밍 음악시장의 성장 ………………6


Ⅴ. 업체들간의 경쟁심화 ……………………6
본문내용
Ⅰ. 삼성전자의 음악서비스

삼성전자는 “오는 6월1일 ‘삼성뮤직’이란 이름의 음악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8일 발표했다. 갤럭시S4부터 기본 탑재되는 자체 콘텐츠 장터 ‘삼성허브’ 안에 들어간다.
삼성전자는 디지털음악시장에 대한 진출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디지털음악서비스를 실시함에 따라서 매출 향상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디지털음악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넷의 발전과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인하여 시장은 높은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 디지털 음악을 통해 고객들은 보다 향상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82459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3&aid=0005181104
<뉴시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05290100277220015983&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28
<파이낸셜뉴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305272133315&code=990403
<경향신문>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EntCulture/Article.asp?aid=20130526001507&subctg1=20&subctg2=00&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504831
<노컷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1&aid=0006278077
<연합뉴스>
http://www.hani.co.kr/arti/culture/music/588780.html
<한겨레>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3&aid=0005159182
<뉴시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89428
<매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분석-SWOT, STP, 4P분석
  • 시장세분화기능, 성능 면 업체간 평준화로 차별화 어려움각종 특허 기술, 노하우 보유디자인 경쟁력 약화OpportunityThreat중국 등 해외 시장 적극적 공략태블릿PC의 강세, 동영상 지원 app북의 시장 점유로 인해 e-book의 입지가 좁아짐LG U플러스를 통해 중저가 태블릿PC, 스마트폰 출시애플의 가격 인하로 가격 경쟁력 상실 위협전 세계 전자책 시장의 빠른 성장컨텐츠 무단 복제의 위험성 (e-book, mp3)디지털 음악시장, 제2외국어 학습 수요 증가개별 멀

  • [국제경영] 애니콜 Anycall의 독일시장진출전략- 유럽진출전략
  • Anycall의 독일시장진출전략목차1. 들어가며2. 삼성전자의 개요(1) 회사소개(2) 삼성전자 애니콜3.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현황(1) 세계 동향(2) 국내 동향(3) 주요업계 동향 및 현안 4. 애니콜의 위상5. 전반적인 독일의 현황(1) 독일의 기술, 경제 환경(2) 독일의 지리적 환경(3) 독일의 사회, 문화적 환경(4) 독일의 경제적 환경(5) 소비분석6. 경쟁회사 분석(1) 노키아(2) 모토로라(3) 지멘스7. 마케팅믹스(1) Place(유통)(2) price(가격)(3) Product(품

  • [A+레포트]우리나라 스마트TV의 확산을 위한 글로벌 시장진출 발전전략
  • 전략1. 삼성 스마트TV의 특징과 사업전략2. LG 스마트TV의 특징과 사업전략3. 구글TV의 특징과 사업전략4. 애플TV (iTV)의 특징과 사업전략5. 각 사업자(삼성, LG, 구글, 애플)의 사업 추진전략 비교Ⅴ. 스마트TV의 글로벌 시장진출 발전전략키워드: 스마트TV, 글로벌, 시장진출, 삼성, LG, 구글, 애플Ⅰ. 서론‘손안의 PC’로 불리우는 스마트폰 경쟁이 스마트TV 경쟁으로 확산되고 있다. 스마트폰의 등장은 모바일 플랫폼 영역에서 디지털 콘텐츠

  • 소니와 노키아의 몰락과 시사점 고찰
  • 시장을 삼성전자에 내준 것은 오히려 빙산의 일각이다. 회사 전체가 2008년 이후 4년 연속 적자 상태다. 일본 경제주간지인 다이아몬드는 최신호(2월4일자)에서 전설의 소니는 이제 없다며 앞으로도 다시 일어나기 힘들 것이라고까지 혹평했다. 1.2 소니의 몰락원인1.2.1.힘의 분산에 따른 집중력 상실 ○ 소니는 ‘하드와 소프트의 융합’ 전략을 고수하면서 스스로 힘을 분산 - TV 등을 제조하는 H/W부문과 음악, 영화 등 컨텐트 부문(Sony Music Entertainment

  • [국제경영전략] 삼성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전략
  • 시장의 초고속 성장에도 불구하고 결코 뒤쳐지지 않는 기술력으로 휴대폰 시장에서 톱 브랜드와 마케팅으로 성공한 기업을 대표할 수 있다. 또한 애니콜의 현재 브랜드 자산가치가 4억 달러에 달하고 있으며 이미 애니콜은 국내와 해외모두 휴대폰 사업부분을 떠나 애니콜이라는 브랜드 자체만으로도 성공한 기업이다. 이러한 여러 가지의 이유로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진출에 관해서 조사해 보려고 한다.2. 삼성전자 애니콜 소개본격적인 이동통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