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차 경영전략-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3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차 경영전략-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현대차의 높아진 위상


Ⅱ. 품질 혁신 추구


Ⅲ. 현지화전략


Ⅳ. 브랜드인지도 강화


Ⅴ. 향후 전망
본문내용
Ⅰ. 현대차의 높아진 위상

한때 세계 시장에서 ‘싸구려 차’로 통했던 현대·기아차의 위상이 몰라보게 높아졌다. ‘저가차’나 만드는 회사에서 이제는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2~3년간 세계 시장에서 성장세가 가장 두드러진 곳도 현대·기아차였다.
현대차는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자동차업체라고 할 수 있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우수한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판매를 증가시켜오고 있다.
많은 고객들은 현대자동차의 제품에 대해서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보이고 있다. 현대차는 고객만족경영을 실시함에 따라서 매년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632801
<한국경제>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2&c1=02&c2=02&c3=00&nkey=201305301617021
<오토타임즈>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530000901
<뉴스핌>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30000571
<아주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11&newsid=02624006602814168&DCD=A00301&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dailian.co.kr/news/view/341451/?sc=naver
<데일리안>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300100310920017435&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30
<파이낸셜뉴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5/30/2013053002313.html
<조선비즈>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automobile/2775392_1485.html
<전자신문>
http://www.etnews.com/news/nationland/2775363_1495.html
<전자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위론] 조직행위론 이론과 관련된 최신사례 분석
  • 경영 ◈ 동기부여 ◈▣ 동기부여의 정의 충남대학교 강재열 교수 조직행위론 ppt자료조직 구성원들의 마음을 움직여 조직목표를 자신의 목표 중 하나로 받아들이게 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게 만드는 과정을 말한다.동기부여의 이론은 크게 종업원의 욕구에 초점을 두는 내용이론과 동기부여의 심리적 과정에 초점을 두는 과정이론으로 나누어진다.▣ 동기부여의 필요성「기업의 경영자가 탁월한 통찰력으로 탁월한 전략방향을 수

  • [세계경영환경론] 문화적차이를 극복하고 성공한 기업사례연구- 깃코만, 유로디즈니, 로만손
  •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고 성공한기업 사례연구― 깃코만, 유로디즈니, 로만손 ―2004. 6. 3 팀 프로젝트 11조목차Executive Summary 1서론 21. 사례연구 배경 및 목표 22. 대상기업 및 접근방법 23. 사례연구 기업의 진출국에 대한 비교문화적 고찰 3깃코만의 미국 진출 71. 회사설명 72. 기업 환경 분석 83. 시사점 13유로디즈니 141. 회사설명: 월트디즈니 142. 기업 환경 분석: 디즈니사가 유럽에 진출할 당시 153. 유로디즈니의 초기 경영 전략 174. 유로 디즈

  • 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lobal CSR - 현대자동차00ContentsCSR의 정의CSR 성공 사례 성공 요인 분석보완점Reference경제적 책임법적 책임윤리적 책임자선적 책임01CSR이란정의기업의 사회적 책임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기업이 생산 및 영업활동을 하면서 환경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과 노동자를 비롯한 지역사회 등 사회 전체에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 그에 따라 의사 결정 및 활동을 하는 것CSR의 4단계 • 가장 기본적 책임• 생산활동을 통한부가가치 창출• 이

  • 현대자동차 노조의 노사협조와 경영참여 사례
  • 2014-1노사관계론 팀 프로젝트노사협조와 경영참가- 현대자동차 노조의 경영참가는 바람직한가에 대한 토의 - 목 차Ⅰ.서론page1.노사협조의 정의12.경영참가의 정의 2Ⅱ.본론1.현대자동차 노조의 경영참가42.경영참가의 긍정적 입장53.경영참가의 부정적 입장6Ⅲ.결론1.시사점10IV.참고문헌 및 인용사본11부록 #1PPT 자료Ⅰ. 서론1. 노사협조의 정의 현대고용관계론 6장, ‘노사협조와 경영참가’ 참조 (신수식, 김동원, 이규용 저, 박

  • [국제경영]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전략
  • 도요타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Toyota How To Survive In Korea 목 차기업소개 및 연혁2. 외부환경분석A. 거시환경분석B. 5FORCE MODEL3. 내부역량분석A. BCG 분석B. 가치사슬 분석C. 7S 분석C. 4PMIX 분석C. SWOT 분석4. 참고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A. 현대자동차 연혁,비전,현황B. 5FORCE MODELC. 경쟁우위D. SWOT 분석5. 결론 도요타 기업소개 및 연혁회사 비전 토요타의 회사비전은 제품, 서비스,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