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차 경영전략-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30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차 경영전략-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목차
-
목 차
Ⅰ. 현대차의 높아진 위상
Ⅱ. 품질 혁신 추구
Ⅲ. 현지화전략
Ⅳ. 브랜드인지도 강화
Ⅴ.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Ⅰ. 현대차의 높아진 위상
한때 세계 시장에서 ‘싸구려 차’로 통했던 현대·기아차의 위상이 몰라보게 높아졌다. ‘저가차’나 만드는 회사에서 이제는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2~3년간 세계 시장에서 성장세가 가장 두드러진 곳도 현대·기아차였다.
현대차는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자동차업체라고 할 수 있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우수한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판매를 증가시켜오고 있다.
많은 고객들은 현대자동차의 제품에 대해서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보이고 있다. 현대차는 고객만족경영을 실시함에 따라서 매년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632801
<한국경제>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2&c1=02&c2=02&c3=00&nkey=201305301617021
<오토타임즈>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530000901
<뉴스핌>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30000571
<아주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11&newsid=02624006602814168&DCD=A00301&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dailian.co.kr/news/view/341451/?sc=naver
<데일리안>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300100310920017435&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30
<파이낸셜뉴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5/30/2013053002313.html
<조선비즈>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automobile/2775392_1485.html
<전자신문>
http://www.etnews.com/news/nationland/2775363_1495.html
<전자신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