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차 경영전략-성공요인분석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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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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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현대차의 높아진 위상 ……………………3
Ⅱ. 품질 혁신 추구 ……………………………4
Ⅲ. 현지화전략 ………………………………5
Ⅳ. 브랜드인지도 강화 ………………………6
Ⅴ. 향후 전망 …………………………………6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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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현대차의 높아진 위상
한때 세계 시장에서 ‘싸구려 차’로 통했던 현대·기아차의 위상이 몰라보게 높아졌다. ‘저가차’나 만드는 회사에서 이제는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2~3년간 세계 시장에서 성장세가 가장 두드러진 곳도 현대·기아차였다.
현대차는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자동차업체라고 할 수 있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우수한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판매를 증가시켜오고 있다.
많은 고객들은 현대자동차의 제품에 대해서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보이고 있다. 현대차는 고객만족경영을 실시함에 따라서 매년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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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632801
<한국경제>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2&c1=02&c2=02&c3=00&nkey=201305301617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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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530000901
<뉴스핌>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300005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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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11&newsid=02624006602814168&DCD=A00301&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dailian.co.kr/news/view/341451/?sc=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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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300100310920017435&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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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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