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시장]홈쇼핑시장의 현황과 발전방향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홈쇼핑시장]홈쇼핑시장의 현황과 발전방향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TV홈쇼핑의 높은 인기 …………………3


Ⅱ. 고객층의 확대 ……………………………4


Ⅲ. 모바일 이용자 증가 ………………………5


Ⅳ. 렌털시장의 성장 …………………………6


Ⅴ. 홈쇼핑의 새로운 변화 ……………………6
본문내용
Ⅰ. TV홈쇼핑의 높은 인기

오프라인에서 고가에 팔리는 브랜드 옷들이 TV홈쇼핑에서 본격적으로 팔리기 시작한 것은 지난해 하반기부터다. 경기침체로 상품 구매 시 가격 중요성이 커진 데 따른 현상이다.
TV홈쇼핑에 대한 성장세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TV홈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서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많은 업체들이 TV홈쇼핑을 이용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TV홈쇼핑은 새로운 판매수단으로서 각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고객들은 TV홈쇼핑을 통해서 제품을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매장까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고객에게 높은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261151
<한국경제>
http://www.dailian.co.kr/news/view/340583/?sc=naver
<데일리안>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distribution/2772275_1484.html
<전자신문>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5250100246240014189&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24
<파이낸셜뉴스>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30524/00000002
<아크로팬>
http://www.jejusori.net/news/articleView.html?idxno=129798
<제주의소리>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37501
<이투데이>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24000320
<아주경제>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5240100199400016167&servicedate=20130524
<스포츠조선>
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9762
<한국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발전을 위한 성공요소11711.2. 문화산업을 위한 정부의 지원노력11711.3. 우리나라 문화콘텐츠의 해외시장 진출방안 11812. 문화콘텐츠의 미래 ) 12012.1. 문화콘텐츠 전망 12012.2. 문화콘텐츠 나아갈 방향

  • [재무컨설팅] CJ 홈쇼핑 분석
  • CJ 홈쇼핑 컨설팅 보고서목차서론- 홈쇼핑 시장 현황CJ홈쇼핑 vs GS홈쇼핑본론분석비율 분석소요자금 분석영업 레버리지재무 레버리지자본비용위험 보상율결론투자안 제시투자안에 대한 민감도 분석발전 방향 제시부록서론홈쇼핑의 시장현황국내 홈쇼핑 산업은 1995년에 한국홈쇼핑(현 GS홈쇼핑)과 39쇼핑(현 CJ홈쇼핑)이 홈쇼핑 사업을 개시한 이래 2001년 3월 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현 롯데홈쇼핑), 농수산TV가 개국하면서 현재의 시장 구

  • [경영학] 현대카드의 전략분석
  • 시장 등을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계절 학기를 통해서 앞으로 계속배울 경영학 공부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지선계절학기가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3주가 언제 지나가지 하고 생각했는데 벌써 마지막 수업이 다가 왔네요. 경영학원론이라는 수업 재수강이기 때문에 새로 배울 것도 없고 그냥 빨리 시간이 지나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만 했는데 처음 수강했을 때와는 또 다른 내용과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해주시는

  • [인터넷마케팅] 동대문 3B 패션쇼핑몰 인터넷마케팅
  • 시장의 현황에 대해 살펴보고 동대문 3B쇼핑몰의 SWOT분석과 STP, 4P에 대해 알아보았다. 결과, 동대문3B가 아무런 변화 없이 기존의 전략을 고수하기만 한다면 몇 년 후에는 더 좋은 쇼핑몰들의 등장으로 발목을 잡힐 것으로 생각되었다. 지금의 3B는 단지 선두기업으로서의 이점만 누리고 있을 뿐이며 변화하는 시장에서 언제 변할지 모르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요인이 부족해 보였기 때문에 우리조는 동대문3B쇼핑몰이 보세의류쇼핑몰시장에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중국시장 진출사례분석,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시장세분화 - SEGMENTATION : 표적시장세분화 - TARGETING : 포지셔닝세분화 - POSITIONING 4) CJ 홈쇼핑 - 핵심역량 및 핵심전략5) CJ 홈쇼핑 - 서비스경영 전략 (물류시스템, 유통시스템)6) 시장환경 분석 - 국내 쇼핑몰 규모, 사용현황, 경쟁업체 등 결론 - 문제점 개선방안 및 향후 발전방안 전략제시 참고문헌, 출처 사이트 서론 - 기업소개 기업소개 ( 출처,참고 - http://company.cjmall.com/company2/company/about.jsp )구분내용회사명주식회사 CJ O shopping Co., Lt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