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마케팅]아트마케팅 현황과 전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감성마케팅]아트마케팅 현황과 전망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아트마케팅 활동의 증가 …………………3
Ⅱ. 현대백화점 사례 …………………………4
Ⅲ. 새로운 캐릭터 개발 ………………………5
Ⅳ. 기업의 이미지 상승 ………………………6
Ⅴ. 세계적인 추세 ……………………………6
- 본문내용
-
Ⅰ. 아트마케팅 활동의 증가
국내 주요 백화점이 해외 팝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강화, 외국의 유명 작품을 활용한 ‘예술품 마케팅’에 본격 나서고 있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기업들이 예술사업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예술사업의 지원을 통해서 기업의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기업이 예술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는 것은 기업의 경영활동과 접목시키기 위한 방안이다. 기업의 제품이나 기업의 전반적인 경영활동을 문화예술사업과 연결시킴으로서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3005031
<한국경제>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84416.htm
<스포츠서울>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33618
<이투데이>
http://fashion.mk.co.kr/view.php?no=365713&year=2013
<매일경제>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5/h2013050821015021540.htm
<한국일보>
http://www.economysegye.com/articles/view.html?aid=20130509002045&cid=7111010000000&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238621
<한국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430000141
<아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3007491734844&nvr=Y
<아시아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1820406602781368&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