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STP 분석
3.7P 분석
4.GAP 분석
5.SWOT 분석
6.시사점 및 제안
- 본문내용
-
10대
트렌드 민감, 친구들과의 관계 중시
인터넷 엔터테이너
적극적, 감성적, 얼리어답터
장차 주 고객층인 20대가 될 잠재 고객
20대
인터넷 활용가, 사회 참여, 의견 주도
다양한 인간관계 개척, 유지
혁신적, 감성적
구매력 증가
30대
안정된 경제력
신중함, 이성적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 정립, 정치적 의식화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자기표현과 친맥 교류의 온라인 공간
싸이월드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거의 같은 개념, 특정 경쟁력을 찾기 힘듦
클럽은 지속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음
도토리 1개(100원)에서 500개(50,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
카드결제, 핸드폰결제, 포인트결제, 계좌이체, 상품권 결제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
스마트폰(어플)으로 접속
앱스토어에서 어플 다운로드
어플 실행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미니홈피 접속
GAP1 :
고객의 기대와 경영자의 인식 차이
고객의 기대에 반하는 폐쇄성과 비호환성 :
오프라인 인맥 위주, 프로그램 호환의 어려움
고객 기대의 빠른 파악을 위한 상향적
커뮤니케이션 : “타운홀 미팅”
GAP2 :
경영자의 인식과 설계의 차이
그래픽 베이스의 인터페이스,
팝업을 통한 구현 등 기술적 한계
“Planet X”:
오픈 플랫폼 개방을 통한 새로운 서비스 개발시도, SK플래닛 자원과의 시너지효과 창출 기대
수많은 기존 유저/방대한 데이터
인맥관계를 활용한 유대감 상승
과거기록 접근 용이
다양한 꾸밈기능
탄탄한 음원 컨텐츠
SNS 시장의 지속적 성장
한국의 우수한 IT,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기술
한류 열풍으로 한국 기업 인지도 상승
모바일 앱 후발주자
취약한 호환성
글로벌 플랫폼 결여
까다로운 가입 조건
단조로운 수익모델
새로운 경쟁자들의 출현
기존고객의 이탈
소비자의 인식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