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싸이월드,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 싸이월드란?
- 회사개요
- 연혁
- 싸이월드 선정 이유
2. 싸이월드 서비스
- 미니홈피
- 클럽 / 타운
- 페이퍼 / 선물가게 / 메신저
3. 싸이월드를 이용한 마케팅
- 버즈마케팅
- 제휴 업체와의 연계
4. SWOT 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본문내용
◎ 싸이월드란?
- Cyber + World 의 합성어 : ‘사이버 속의 또 다른 거대한 세상’을 의미
중의적으로 '사이좋은 사람들의 사이버 세상‘의미
-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람과 사람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현실세계] [싸이월드세계]

- 2001년 9월에 시작된 싸이월드의 대표적인 서비스 '미니홈피‘는 이용자가 텍스트뿐만 아니라 사진, 동영상, 그림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등을 손쉽게 올릴 수 있고, 자신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미니룸‘ 도 내 맘대로 꾸밀 수 있고, ’1촌 맺기‘등의 인맥관리 기능으로 회원들 간의 친근하고 발 빠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했다.
- 2006년 초 가입자 1800만명을 넘어선 싸이월드는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과의 연계서비스. 1인 퍼블리싱 미디어 ‘페이퍼’, 새로운 공익적 사회활동 참여를 리드하는 ’싸이좋은 세상‘, 개인과 법인의 신뢰공간 ’타운‘, E-러닝을 활용한 전국규모 장학지원 사업 ’일촌 장학생‘ 런칭 등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과 더 다양해지는 네티즌들의 니즈에 발맞추며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캐논 마케팅전략
  • 목 차서론 선정동기 기업소개 본론 환경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SWOT분석 마케팅전략 STP 4P믹스 결론 시사점 느낀점 참고문헌 마케팅 원론 보고서마케팅 전략서론 선정동기 (한국법인 설립 / 제조)캐논(Cannon)은 카메라 사업의 전개와 병행하여 비 카메라 분야의 진출에 대하여 일찍부터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꾀하여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캐논은 카메라 시장점유율의 50%에 육박하는 커다란 성장률을 보이며 ‘ DSLR 카메라 :디지털 일

  • TJ미디어,TJ미디어분석,노래방기기시장,노래방시장,노래방기기시장의특징,노래방기기시장의변화,노래방기기마케팅,노래방기기마케팅믹스,노래방마케팅,노래방시장
  • TJ미디어 분석마케팅원론목차◉ 서론Ⅰ - 1. 기업 소개Ⅰ - 2. 기업 연혁◉ 본론Ⅱ - 1. 시장분석① 노래방 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② 노래방 기기 시장의 특징③ 카페형 인테리어 프렌차이즈 노래방 대세④ TV매체의 효과와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출현Ⅱ - 2. 마케팅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Ⅱ - 3. 마케팅믹스① 제품전략② 촉진전략◉ 결론Ⅲ - 1. 향후발전방향 및 방향제시Ⅲ - 2. 참고문헌◉ 서론Ⅰ - 1. 기업 소개TJ

  • 편강한의원 `편강탕` 마케팅 분석
  • STP - Targeting우리나라 국민 10~25%가 천식, 아토피,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으며, 증가추세에 있다. 천식환자, 비염환자, 아토피 환자층을 타겟층으로 설정.4. STP - Targeting비차별적 마케팅(mass marketing)4. STP - Positioning제품 차별화한약 특유의 쓴 맛과 거부감을 없앰제품 디자인과 제조 공법4. STP - Positioning2. 서비스 차별화실시간 온라인 상담과 온라인 예약 해외진출을 통한 한방한류제품 요청 시 직접 택배로 배달5. 4P 분석5. 4P – Product원장 자신을

  • SK텔레콤의 기업 사회공헌
  • SK telecom의 사회공헌 - Be Sunny경영학원론 기업사례연구< 목차 >Ⅰ。서론 ⅰ。선정동기 ⅱ。SK Telecom 및 SK Telecom의 사회공헌 소개 ⅲ。Sunny 소개Ⅱ。환경 분석ⅰ。일반 환경 분석 ㉠。 인구 통계적㉡。사회문화적㉢。법적㉣。기술적ⅱ。과업 환경 분석 ㉠。고객㉡。경쟁자ⅲ。SWOT 분석Ⅲ。전략분석ⅰ。STP 분석ⅱ。4Pⅲ。e- businessⅣ。결론ⅰ。문제점 및 대안, 결론ⅱ。인터뷰 ⅲ。참고자료 Ⅰ-ⅰ。선정동기 오늘날 기업의 사회적 책

  • [마케팅] 노래방 기기 TJ미디어 분석
  • TJ미디어 분석마케팅원론목차◉ 서론Ⅰ - 1. 기업 소개Ⅰ - 2. 기업 연혁◉ 본론Ⅱ - 1. 시장분석① 노래방 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② 노래방 기기 시장의 특징③ 카페형 인테리어 프렌차이즈 노래방 대세④ TV매체의 효과와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출현Ⅱ - 2. 마케팅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Ⅱ - 3. 마케팅믹스① 제품전략② 촉진전략◉ 결론Ⅲ - 1. 향후발전방향 및 방향제시Ⅲ - 2. 참고문헌◉ 서론Ⅰ - 1. 기업 소개TJ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