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싸이월드 타운 서비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현재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5C’s
2. SWOT
3. STP
II. 미래의 마케팅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1. 1700만 싸이월드 가입자, 세계 최대규모의 지인 네트워크 서비스
- 개인 회원에게 유용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
- 법인 사업자와 개인 간 신뢰 네트워크를 구축
2. 2005년 8월 타운 서비스 개시.
- 3개월 만에 타운 가입자수 1만개 돌파
법인 커뮤니티에 대한 서비스 개발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
- 다음 '브랜드 플래닛‘ : My TV기능
- 네이버 '브랜드 블로그 : '이슈트리'를 활용한 홍보 전략
1. 일촌(지인) 네트워크와 퍼뮤니케이션
미니홈피를 통해 구축된 퍼뮤니케이션(네티즌이 자발적으로
컨텐츠를 퍼나르는 것)이 타운서비스에서도 상승효과로 작용.
2. 트윈슈머(twinsumer)
인터넷에 올라온 사용 후기를 참고하여 물건을 구매하는 소비
자를 일컫는 말인 트윈슈머의 확산 역시 타운 서비스의 활성화
에 영향을 주는 환경적 요소
자료평가
- 유용한 자료네요.
- lm20000***
(2008.04.19 23:10: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