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신저]모바일메신저 시장의 성장과 전망(카카오톡,라인,마이피플)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0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모바일메신저]모바일메신저 시장의 성장과 전망(카카오톡,라인,마이피플) PPT자료
- 목차
-
목 차
Ⅰ. 모바일메신저 시장의 치열한 경쟁
Ⅱ. 카카오톡의 높은 시장점유율
Ⅲ. 경쟁업체들의 부진
Ⅳ. 차별화 전략 필요
Ⅴ. 해외시장 공략
- 본문내용
-
Ⅰ. 모바일메신저 시장의 치열한 경쟁
카카오톡 이후 경쟁적으로 메신저 앱이 등장했다. 수많은 메신저가 소리없이 등장했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다. 현재 사용자 귀에 익숙한 메신저 앱은 손가락 안에 꼽힌다. NHN의 라인,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마이피플 등이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서 사람들의 생활양식은 크게 변화되었다. 실시간으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삶은 보다 편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인기는 스마트폰 관련 사업에도 상당한 영향력을 미쳤다.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관련 사업이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것이다. 대표적인 사업이 모바일 메신저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070116g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0206045484174&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12050
<이투데이>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EntCulture/Article.asp?aid=20130401003702&subctg1=10&subctg2=00&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www.kyeong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23583
<경인일보>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4010259
<한국경제>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9&c1=09&c2=09&c3=00&nkey=201304011756331&mode=sub_view
<한국경제>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64790536490877010
<티브이데일리>
http://www.etnews.com/news/international/2743503_1496.html
<전자신문>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4011324070310
<뉴스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