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WID 분석과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해외구매대행 서비스 소개
2. WIZWID 기업소개
3. 산업환경 분석
- SWOT 분석
- STP 분석
- 경쟁자 분석
4. 한계점 분석
5. IMC 전략 수립 및 제시
- 웹시족
- 그루밍족
- 그 외
6. 결론
- 본문내용
-
> 국내 소비자가 해외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중개자 역할
>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는 상품을 주로 취급
> 중간단계의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함
> 구입뿐만 아니라 항공배송에서 통관, 택배, 반품까지 책임지고 시행함
> 구매대행 수수료를 받는 사업방식
> 방송, 잡지 등 미디어 매체를 통한 해외 최신정보 접촉 기회 증가
> 세계화의 영향으로 소비자의 글로벌 쇼핑 needs 증가
> 글로벌 브랜드의 국가 간 가격 불일치
WIZWID의 설립
> 2001년 SK D to D 에 의해 설립
> 3년 만에 270억 원의 규모로 급성장
> 국내 미 유통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온라인 패션 전문몰
SWOT 분석
S
선점우위 First mover advantage
S
높은 인지도
다양한 해외 브랜드 상품 확보
서브브랜드를 통한 다양한 상품구색
오프라인 샵 보유 ( w concept )
최신 인기상품 도입 빠른 편
W
타 사이트와 차별화 부족
사이트의 복잡성
O
한미 FTA
해외 구매 관심 갖는 소비자 증가
T
신규경쟁자 증가
->산업 진입장벽 낮음
직접구매 소비자 증가
->위즈위드 만의 메리트 상실
“트렌디 하고 유행에 민감한,
인터넷 쇼핑을 즐기는
20~30대 여성소비자 층(Group 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