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평가] 에버랜드와 유로디즈니랜드의 성공과 실패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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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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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 이론
기업 소개
현황 분석
성공 / 실패 요인
SQ 분석
성공전략
Euro Disney의 극복
- 본문내용
-
Everland SQ 분석
신뢰성
정확한 개 폐장시간으로 고객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는다
약속된 시간에 고객에게 올바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응성
고객에게 즉각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확신성
베스트 서비스맨 제도를 통해 항상 고객에게 질 좋은 서비스 제공
DROP CURTAIN제도, OFF STAGE제도를 통해 고객만족 지향
365점 검단을 24시간 가동시켜 고객에게 안전하고 쾌적한서비스를 제공
공감성
고객의 소리(VOC)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지속적으로
고객 목소리에 귀기울임
고객 한사람 한사람에 대한 정성스러운 응대
유형성
전 사직원의 깨끗한 용모와 복장을 통하여 깨끗한 이미지로 쾌적한 서비스
전 사원이 깨끗한 환경조성에 힘씀
주.야간개장시스템을 통해 편안한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도록 고려
글로벌 페어 페스티발 월드, 사파리 월드, 캐리비안 베이, 에버랜드 스피드
웨이등을 갖춘 최첨단 테마파크로 고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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