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쿠첸 명품철정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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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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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적인 현황조사
2. 현재 포지셔닝분석 및 촉진전략분석
3. 현재 포지셔닝과 촉진전략 문제점
4. 새로운 포지셔닝
5. MC 전략구축 및 기대효과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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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포지셔닝과 촉진전략의 문제점
광고 모델만을 부각
제품의 성능이나 기능홍보보단 광고 모델만을 부각시키기 위한 빠른 장면 전환
쿠첸송의 문제
현재 제품수명주기에서의 쿠첸송의 필요성
새로운 포지셔닝 제시
주부들을 붙잡을 수 있을 만한
적절한 가정적 모델을 선정
↓
쿠첸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주부들의 체험단을 모집
일단 브랜드인지도올리기
↓
기능부각과 재미있는 CF
Life style 제시
웰빙에 대한 욕구 자극
명품철정 시스템 안에 네트워크 쿠킹(Network Cooking)을 활용
제품기능 알리기
성장기의 시장이므로 브랜드 회상을 높이기 위해
경쟁회사보다 광고 노출 빈도를 높이고 징글을 활용
소비자 관심유도
소비자들 중 주부 체험단을 만들어 밥솥을 사용하게 한 후
설문조사 및 사은품
UCC형식의 비교광고
밥이 아닌 다른 찜, 음식들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밥솥을 공개하지 않고
시식하게한 후 어떤 밥솥을 더 선호하는 지 알아보기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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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사이트
http://www.cuchen.com/
http://v.daum.net/link/10161515
http://www.cuckoo.co.kr/
http://news.naver.com/main/read.nhn?
mode=LSD&mid=sec&sid1=101&oid=
018&aid=0002290351
출처서적
소비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 니콜라 게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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