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 커뮤니티 브랜드카페의 성공, 실패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7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2-1. 웅진 쿠첸

2-2. 필립스맨

2-3. 웅진 쿠첸 VS 필립스맨 (성공요인vs실패요인)

2-4. 해커스

2-5. 파고다월드

2-6. 해커스 VS 파고다월드 (성공요인vs실패요인)

3.결과
본문내용
필독 공지사항, 필립스맨 전체회의, 필맨 직딩생활백서, 베스트 선물, 제품관련 상담소, 제품 정보 리뷰, 필립스 패밀리로 이루어져 있다.

쿠첸 VS 필립스맨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과 동질감 형성 그리고
즉각적인 피드백이 웅진 쿠첸의 성공요인

쿠첸에 비해 필립스는 고객간의 소통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사실 홈페이지의 완성도 면에서는 쿠첸보다 필립스맨이 높은 편이었으나 브랜드 카페로서의 가치의 활용도는 낮은 편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자료에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ns(Social Network Service) 해외 진출 전략 성공과 실패(싸이월드-페이스북)
  • 사례 : 온라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Online Social Network Service)의 해외진출전략: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한국경영학회 경영교육연구. 제12권3호 2009 pp.135~165 http://poem23.com/948http://www.idg.co.kr/newscenter/common/newCommonView.do?newsId=50563http://cafe.naver.com/mondayletter.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302http://blog.naver.com/lse77u?Redirect=Log&logNo=150027466363http://ko.wikipedia.org/wiki/Cyworldhttp://ko.wikipedia.org/wiki/Facebook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5&aid=000

  • [마케팅] 포털사이트 Daum의 마케팅 전략분석 / 다음의 성공,실패 사례
  • 인터넷 서비스에서 각 분야 대부분의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혁신적인 무료메일과 카페서비스로 시작했던 다음의 행보는 1위를 넘보지 못할 영원한 2위 혹은 그 밑으로 전락할지 모른다는 의문이 끊이질 않는다. 무리하게 시작했던 사업의 확장과 인수/합병 그리고 매각의 반복은 전문적인 컨텐츠와 서비스로 특화된 후발주자에게도 꼬리를 잡히고 있다.이러한 시점에서 “(주)다음 커뮤니케이션”의 인터넷 서비스를 분석해보고 부진과 실패에 대한 이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그 가입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데 그 역할을 하고 있다. 우리는 싸이월드가 커뮤니티로서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 보고 유료아이템과 미니홈피 사업 분야를 중심으로 조사해 보고자 한다. 2 싸이월드 소개 및 연혁(1) 싸이월드 소개㈜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 재활 및 활성화 NHN(네이버)의 성공전략
  • 소비자 행동 & 브랜드 마케팅브랜드 재활 및 활성화NHN의 성공전략Ⅰ. 들어가며.한국은 인터넷 강국이다. 국내 초고속인터넷 가입자는 서비스개시 4년만에 1천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98년 6월 초고속인터넷이 처음 등장해 4년 만에 세계 최고의 인터넷 국가로 우뚝 선 것이다. 또한 한국의 인터넷 이용시간은 월평균 18.1시간으로 세계 1위, 접속 가구 수 역시 전체 가구의 37.3%로 세계 5위 수준이다.이에 발맞춰 수많은 웹사이트들이 범람하게 되었으며

  •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성공사례 –아이리버 사(I RIVER) MP3 플레이어 국내 시장점유율 1위는 단연 아이리버(Iriver)다. 인터넷(I)과 강(River)이란 합성어인 아이리버는 ‘인터넷의 강’이란 뜻이다. 아이리버는 MP3 플레이어 생산업체인 레인콤의 판매법인이면서 브랜드이기도 하다. 인터넷 의 흐름을 잘 읽어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기업을 만든다는 의도로 양덕 준 레인콤 사장이 만들어낸 브랜드이다.아이리버 실패사례-부닷컴(Boo.com) 부닷컴(Boo.com)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