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신제품 우유젤리 말랑꾸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로하스의 개념
가. 로하스의 정의
나. 로하스의 심사항목
다. 로하스의 기대효과
2. 서울우유
가.서울우유 소개
나.STP전략
다.SWOT분석
라.4P
3. 신제품 우유젤리 말랑꾸미
가.STP전략
나.인적자원계획 및 판매전략
다.추정재무제표와 추정손익계산서
라.위험도 및 특수고려사항
4. 부록
- 본문내용
-
LOHAS 의 기대효과
01 . 국내 초기 LOHAS 시장의 선점 및 새로운 경쟁우위 확보
02 . 건강, 환경, 사회 친화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03 . 기업의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한 투자 효과 발생
04 . 기업 경쟁력 및 수익증대
05 . 소비자,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들과 신뢰관계 구축
06 . 시장을 통한 자발적인 환경개선 효과 유도
07 . 친환경 공급망 관리 및 활용
서울우유 소개
1937년 경성우유 동업조합 설립
1945년 서울우유 동업조합 개칭
1962년 서울우유협동조합 창립 총회
1962년 제1공장(중량교) 준공
1975년 제2공장(용인) 준공
1981년 축협법에 의한 축산업 협동조합 중앙회 회원
1993년 자회사 서울우유 주식회사 설립
1993년 멸균유 공장(안상) 준공
2000년 서울우유 비전 선포식
2012년 서울우유 협동조합 창립 75주년
서울우유 STP전략
다.포지셔닝
1등급 우유(LOHAS)
국내 최초 인터넷
온도관리 시스템
전문 주치의에
의한 젖소 관리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청정 HEPA공법과 CLEAN충전 공법으로 만들어짐
밤에 마시는 우유,
굿나잇 우유
Pure Milk
깨끗한 우유
Low Fat 저지방우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