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신제품 우유젤리 말랑꾸미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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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로하스의 개념
가. 로하스의 정의
나. 로하스의 심사항목
다. 로하스의 기대효과
2. 서울우유
가.서울우유 소개
나.STP전략
다.SWOT분석
라.4P
3. 신제품 우유젤리 말랑꾸미
가.STP전략
나.인적자원계획 및 판매전략
다.추정재무제표와 추정손익계산서
라.위험도 및 특수고려사항
4. 부록
본문내용
LOHAS 의 기대효과

01 . 국내 초기 LOHAS 시장의 선점 및 새로운 경쟁우위 확보

02 . 건강, 환경, 사회 친화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03 . 기업의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한 투자 효과 발생

04 . 기업 경쟁력 및 수익증대

05 . 소비자,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들과 신뢰관계 구축

06 . 시장을 통한 자발적인 환경개선 효과 유도

07 . 친환경 공급망 관리 및 활용

서울우유 소개
1937년 경성우유 동업조합 설립
1945년 서울우유 동업조합 개칭
1962년 서울우유협동조합 창립 총회
1962년 제1공장(중량교) 준공
1975년 제2공장(용인) 준공
1981년 축협법에 의한 축산업 협동조합 중앙회 회원
1993년 자회사 서울우유 주식회사 설립
1993년 멸균유 공장(안상) 준공
2000년 서울우유 비전 선포식
2012년 서울우유 협동조합 창립 75주년

서울우유 STP전략
다.포지셔닝
1등급 우유(LOHAS)
국내 최초 인터넷
온도관리 시스템
전문 주치의에
의한 젖소 관리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청정 HEPA공법과 CLEAN충전 공법으로 만들어짐

밤에 마시는 우유,
굿나잇 우유
Pure Milk
깨끗한 우유
Low Fat 저지방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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