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빙그레 요플레의 신제품 출시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제안-조사자료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9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빙그레 요플레의 신제품 출시를 염두한
마케팅 전략 제안서입니다.
특히, 요플레의 용기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판단하여
용기에 대한 조사자료를 덧붙였으며
결론 및 제안부분에서는
현 떠먹는 요구르트시자에 대한 현황분석과
신제품에 대한 전략적 제안이 담겨있습니다.
- 목차
-
개별 평가
-Yoplait Original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Yoplait Original 용기 차별성 및 신제품 기대 효과
-Yoplait Original 용기 프리미엄 이미지 기대 효과
-Perle De Lait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Perle De Lait 용기 차별성 및 신제품 기대 효과
-Fruits Entiers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Fruits Entiers 용기 차별성 및 신제품 기대 효과
-마루야가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마루야가 용기 차별성 및 신제품 기대 효과
-용기 대안별 비교 선호
테스트 제품 맛 평가
-Yoplait Original ‘맛’에 대한 전반적 평가
-Yoplait Original ‘맛’ 예상 음용 상황
-Yoplait Perle de Lait ‘맛’에 대한 전반적 평가
-Yoplait Perle de Lait ‘맛’ 예상 음용 상황
-Fruits Entiers ‘맛’에 대한 전반적 평가
-Fruits Entiers ‘맛’ 예상 음용 상황
-Recette Cremeuse ‘맛’에 대한 전반적 평가
-Recette Cremeuse ‘맛’ 예상 음용 상황
-맛 대안별 비교 선호
결론 및 제언
-현재 떠 먹는 요구르트 시장 상황
-신제품 출시에 따른 시장 성과 평가 기준
-Yoplait Original 신제품 출시에서 기대되는 시장 성과
-Fruits Entiers 신제품 출시에서 기대되는 시장 성과
-신제품 출시 방향 선정을 위한 전략적 제언
- 본문내용
-
......전략
현 떠먹는 요구르트 시장에서 인식되는 용기 영향력 및 용기 평가 기준
떠먹는 요구르트 에서 ‘용기’는 제품의 ‘맛’ 과 함께 중요 고려 속성으로 인식되는 경향을 보이면서 용기 형태는 음용 편리성이나 용량 등 디자인 외적인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차별적 요소로 부각되는 것으로 판단됨.......중략
Yoplait Original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전반적 평가 : 긍정적 선호
독특......중략
신제품 출시에 따른 시장 성과 평가 기준
신제품으로서 주목 (관심 유발) 효과
신규 수요 창출 효과
전체 시장 증대 효과
기존 자사 브랜드와의 자기 잠식 효과
경쟁자 유입에 의한 시장 창출 효과
.......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