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빙그레 요플레의 신제품 출시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제안-조사자료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빙그레 요플레의 신제품 출시를 염두한
마케팅 전략 제안서입니다.
특히, 요플레의 용기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판단하여
용기에 대한 조사자료를 덧붙였으며
결론 및 제안부분에서는
현 떠먹는 요구르트시자에 대한 현황분석과
신제품에 대한 전략적 제안이 담겨있습니다.
목차
개별 평가
-Yoplait Original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Yoplait Original 용기 차별성 및 신제품 기대 효과
-Yoplait Original 용기 프리미엄 이미지 기대 효과
-Perle De Lait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Perle De Lait 용기 차별성 및 신제품 기대 효과
-Fruits Entiers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Fruits Entiers 용기 차별성 및 신제품 기대 효과
-마루야가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마루야가 용기 차별성 및 신제품 기대 효과
-용기 대안별 비교 선호

테스트 제품 맛 평가
-Yoplait Original ‘맛’에 대한 전반적 평가
-Yoplait Original ‘맛’ 예상 음용 상황
-Yoplait Perle de Lait ‘맛’에 대한 전반적 평가
-Yoplait Perle de Lait ‘맛’ 예상 음용 상황
-Fruits Entiers ‘맛’에 대한 전반적 평가
-Fruits Entiers ‘맛’ 예상 음용 상황
-Recette Cremeuse ‘맛’에 대한 전반적 평가
-Recette Cremeuse ‘맛’ 예상 음용 상황
-맛 대안별 비교 선호

결론 및 제언
-현재 떠 먹는 요구르트 시장 상황
-신제품 출시에 따른 시장 성과 평가 기준
-Yoplait Original 신제품 출시에서 기대되는 시장 성과
-Fruits Entiers 신제품 출시에서 기대되는 시장 성과
-신제품 출시 방향 선정을 위한 전략적 제언
본문내용
......전략
현 떠먹는 요구르트 시장에서 인식되는 용기 영향력 및 용기 평가 기준

떠먹는 요구르트 에서 ‘용기’는 제품의 ‘맛’ 과 함께 중요 고려 속성으로 인식되는 경향을 보이면서 용기 형태는 음용 편리성이나 용량 등 디자인 외적인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차별적 요소로 부각되는 것으로 판단됨.......중략

Yoplait Original 용기에 대한 전반적 평가

전반적 평가 : 긍정적 선호
독특......중략

신제품 출시에 따른 시장 성과 평가 기준

신제품으로서 주목 (관심 유발) 효과
신규 수요 창출 효과
전체 시장 증대 효과
기존 자사 브랜드와의 자기 잠식 효과
경쟁자 유입에 의한 시장 창출 효과
.......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국의상술중 게릴라마케팅
  • 위한 고려사항(4)유형별로 보는 게릴라 마케팅2 한국의 게릴라 마케팅 (1)게릴라 마케팅의 성공사례(2)게릴라 마케팅에 적합한 한국 시장의 요건결론게릴라 마케팅의 전망서론마케팅과 게릴라 마케팅마케팅의 사전적 의미는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을 말한다. 좀 더 구체적으로 보면 매매 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제품관계에서 신제품의 개발, 기

  •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의 이해와 사례 및 전망
  • 마케팅의 전망 I. 서론마케팅과 게릴라 마케팅마케팅의 사전적 의미는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을 말한다. 좀 더 구체적으로 보면 매매 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제품관계에서 신제품의 개발, 기존제품의 개량, 새 용도의 개발, 포장/디자인의 결정, 낡은 상품의 폐지 등이 있고, 시장거래관계에서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판매경로의 설정, 가격정책, 상품

  • 마케팅홍보,PR,판매족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에 관한 내용을 알아 보았으며 홍보에 있어서 이벤트, 서비스, 지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호텔의 이미지에 주는 영향을 보기위해 자료를 준비하였다.호텔이 PR에 힘쓰는 부분을 간단히 말해보자면 각종 행사가 있을 경우 신문사나 잡지사 등에 홍보팀에서 꾸민 자료를 보내는 작업을 가장 많이 한다. 이때 서식에 맞는 보기 좋고 전문성있는 자료로 만드는것이다. 또 식음료부서등 다른 부서에서 컨셉과 방향등을 미리 정하여 홍보를 위탁받는

  • [마케팅원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빙그레 끌레도르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기반이 충분합니다.라. 전략적 제언의 한계- BCG 성장 모형의 결과 자금 수요 능력은 인정되나 어느 정도의 비용이 소요되는지 정확한 예측이 불가능하고 광고모델료에 수익창출효과 대비 지나친 비용을 소요하는 위험이 따른다.- 촉진전략 구체화 전략적 제언은 소비자 조사 결과에 근거한 제안이나 소비자 조사가 전문적인 리서치 조사에 의한 결과가 아닌 비일반화된 표본 추출 및 소수(50며)의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른다는

  • 빙그레 마케팅전략 -유제품 전략 제안
  • 빙그레의 바나나 우 유의 점유율은 상당한 위치에 놓인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빙그레 바나나우유의 시장 점 유율 1위의 상황에서 이를 유지하고 더욱 강화하기 위한 방안이 필요함을 나타낸다.- 기업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소비자들의 기업평판에 영향을 주는 요소>- 소비자들의 제품구매에 있어 기업의 이미지는 중요한 요인이 된다. 기업의 이미지는 기업이 내세우는 마케팅 효과에서도 드러나지만 상기되는 기업의 이미지는 그 기업이 가지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