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현대자동차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현대자동차 모던 프리미엄?
2.본론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자산의 관리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3.결론
문제제시 및 해결방안
Q n A
-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 브랜드
자동차에서 삶의 동반자로
Lifetime partner in automobiles and beyond
인간중심적이고 환경친화적인 혁신 기술과포괄적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상의 이동성을구현하여 삶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영위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제공
“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 고객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더 많은 가능성을 고객과 사회에 제공하겠다는 현대자동차의 의지
2012년 5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과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자동차 판매량
현대자동차가 5월 한달 간 국내 판매량이 58,050대 해외 판매량이 316,557대로
해외시장규모가 국내시장규모의 약 6배에 가까운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던 프리미엄 차량 모델들이 전체 국내시장에서도 높은 비중을
차지함을 알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모던 프리미엄의 핵심 경쟁차종들이
상위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Modern - 현대와 근대를 의미
→ 가장 동시대적이고 현대적인 현대를 의미
현대는 그 의미 자체가 Modern
Premium - 현대가 원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 현대만이 제공할 수 있는 Benefit을 의미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경험과 가치를 현대자동차 만의 혁신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
- 참고문헌
-
경쟁우위 마케팅 전략 (박영사)
한상만 하영원 장대련 공저
현대자동차 http://www.hyundai.com/kr
http://pr.hyundai.com/index.aspx#/pages/main.aspx
http://newthinking.hyundai.com/kor/#/hyundai/brand
http://brilliant.hyundai.com/gbcsMain.aspx#main.aspx
인터넷 기사 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83310&sc=naver&kind=menu_code&keys=2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081212002549&subctg1=&subctg2=
블로그
http://blog.naver.com/hyoukhoon?Redirect=Log&logNo=5013768045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