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마케팅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구 목적 및 개요
2.시장 환경 및 선호도 조사
3.사업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아주대학교 대외 홍보 현황


아주대학교 입학홍보대사 G.A.I.A 운영
대학입시 관련 자료 제공

Twitter 등의 Social Network 대외 홍보

Ajou Global Ambassador , 외국인 학생과 교류 및 활동을 통해
아주대학교의 국제화 기여

외국 대학과 복수학위 제도 및 교환학생 제도를 통한 홍보



- 수원시 통학 인구 비율 증가
- 수원시의 발달과 함께 시장 또한 확대
- 수원 내 학생 수의 증가 추측가능

매해 꾸준한 비율로 외부에서 수원으로 유입 및 유출되는 인원이 일정하게 고정
수원시 -> 외부 도시에 노출 ; 긍정적 잠재 효과

주변 상권의 다양성 – 학교 관계자 외 외부 인원의 유입 多

주변 상권과의 연계 가능

- 회원 업소 간의 연계를 통한 커뮤니티 형성
- 업체간 연합으로 프로모션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싱글족대상 염가형 스테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전략수립1) 수요조사2) 수요조사 결과를 토대로 한 전략 수립4. 입지전략과 상권분석1) 상권분석2) 상권선택3) 대학교 주변 상권분석5. 경쟁사 분석1) 봉구스밥버거2) 맥도날드3) 한솥도시락4) VIPS6. 벤치마킹전략1) 스테이크 레이브 벤치마킹2) 이찌멘 벤치마킹7. 창업회사소개1) CI 소개2) 조직도3) 운영계획① 제공서비스② 인테리어③ 운영시간④ 자재조달8. 마케팅 전략수립1) 경쟁우위요소분석2) 홍보 및 마케팅전략① STP 분석② 홍보방

  • (취업면접1분 자기소개) 1분스피치자기소개 합격예문(직종별 10종),간호사면접1분자기소개샘플,공무원면접자기소개스피치,영업1분자기소개 자기소개서
  • 졸업년도학 교 명학과학점/만점고등학교 졸업/대학교 졸업/재학/대학원 졸업/재학/이름가족관계직업이름가족관계직업자격증발 령 청취 득 일자격증발 령 청취 득 일언어TEST명점수회화능력상 중 하상 중 하병역계급기간면제사유필/면제~연수기간연수내용연수기관 및 국가지원분야희망연봉위 내용은 사실임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작성자 (인)자기소개서 성장과정지원동기성격의 장단점장래희망 및 포부

  • [마케팅전략]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명지대학교 발전방안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보다 능동적인 자세를 취해야 할 필요성에 주제를 마케팅 관점에서 본 명지대학교 발전방안으로 잡게 되었다.2. 학교소개연혁 1948~1963 제1기 태동기1948년 재단법인 무궁학원이 설립한 서울고등가정학교에서 출발한 명지대학교는 1952년 근대적 여성교육기관인 근화여자초급대학을 설립하였다. 1955년 서울초급여자대학으로 교명을 변경하였다가 1956년 남녀공학인 서울 문리사범대학으로 개편한 후 기독교정신에 맞은 설립정

  • 한양대학교 브랜드 이미지와 개선방안
  •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따로 한양대를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수험생과의 이야기 마당인 커뮤니티를 만들어 각 학과의 진로나 전망 등이라든지 대학 생활에 대한 기타 궁금증 등, 정규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 이 외에 번외적인 여러 가지 정보 공유와 입학을 서로 준비하는 사람들간의 서로 간의 친목 도모 등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커뮤니티 형성. (간 혹 싸이월드나 다음과 같은 곳에서 어떤 특정한 사람이 답답해서 자체적으로 만들어 생기는

  • [데이터베이스마케팅, DBM] 데이터베이스마케팅(DBM)의 등장배경, 유용성과 데이터베이스마케팅(DBM)의 기법, 시스템 실행절차, 문제점 및 데이터베이스마케팅(DBM)에 대한 제언(성공 사례 중심)
  • 마케팅 기법이 DB마케팅인 것이다.현재 DB 마케팅의 개념이 나온 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학자나 실무자들 사이에서 정의가 명확하지 않다. 그러나 일반적인 DB마케팅의 정의는 고객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데이터베이스화하고 구축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평생가치 극대화를 위하여 고객 개개인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제 활동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이러한 DB마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