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기업분석]LG전자 TV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전자기업분석]LG전자 TV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LG전자의 높은 점유율


Ⅱ. 다양한 기능


Ⅲ. 기술적인 우위


Ⅳ. 다양한 제품 출시


Ⅴ. 향후 전망
본문내용
Ⅰ. LG전자의 높은 점유율

LG전자 84인치 초고화질 울트라HD(UHD) TV가 전 세계 IT매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대당 2500만원으로 중형차 한 대 가격이지만 지난해 8월부터 순차적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선보였으며 국내에서만 매월 50대 이상 꾸준히 팔릴 정도로 차세대 프리미엄 TV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전자업체들 중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하는 LG전자는 세계시장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LG전자는 TV시장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TV제품은 사람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엄청난 규모의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시장에 진출하게 될 경우 막대한 수익의 창출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89183
<매일경제>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3010100002330014877&cDateYear=2013&cDateMonth=02&cDateDay=28
<파이낸셜뉴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1693
<디지털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22814405139274&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44335
<뉴데일리>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2/28/2013022801289.html
<조선비즈>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2280111
<한국경제>
http://www.technoa.co.kr/content/View.asp?pContentID=42163
<테크노아>
http://it.donga.com/13311/
<동아일보>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2280100179320015245&servicedate=20130228
<스포츠조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론] LG전자의 우수기업 사례 분석
  • LG전자의 Digital Incentives에 대한 조사>5. Digital Incentives2.5 교육훈련1. 교육목표2. 실무형, 멀티플레이어형 교육3. CEO 사관학교3. 글로벌EMBA4. 인화원43다양한 경험비즈니스 안목입사 3년차수준의 인재양성글로벌마인드4.교육훈련1. 교육목표4.교육훈련2. 실무형, 멀티플레이어 교육교육성적 상위 10% 이내의 우수사원들을 뽑아 북미, 유럽 등 선진 시장에서 한 달간 파견 교육→시장 조사, 판매점 방문, 고객 가정 방문 등의 업무교육 기간을 최대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전략으로 국내기업을 넘어 세계시장까지의 진출을 꾀하고 있다. 삼성의 ‘YEPP’이 국내에서는 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왜 낮은 점유율을 취하고 있는지, 애플의 ‘I-pod’은 어떻게 세계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지 비교 분석해보핬다.기업 소개삼성전자YEPP삼성전자의 설립 및 연혁1969.01 삼성전자공업(주) 설립 1975.06 기업공개 1978.07 SEA (미국현지법인) 설립 1984.02 삼성전자(주)로 상호변경 1985.04 생산기술연구소 준공 1988.11 삼

  • [마케팅분석] 올림푸스한국의 마케팅분석
  • 자료3) 각종 신문 및 잡지기사4) GFK 마케팅서비스 코리아, 아이클릭 4차 Brand Equity조사Ⅰ-ⅲ. 조 사 및 발 표 일 정3월 26일 : 팀원 및 조 결정4월 9일 : 카페 개설 (http://cafe.daum.net/dicamarketing)4월 14일 ~ 19일 : 2차 자료수집 및 인터뷰 신청4월 26일 ~ 29일 : 기업분석 (4P`s 중심)4월 27일 : 인터뷰 질문 작성4월 29일 : 인터뷰 (마케팅 전략팀 대리 임현정)4월 30일 ~ 5월 3일 : 제품분석 및 시장분석5월 8일 : 2차 자료 및 인터뷰 자료 정리5월 9일 : 설문지 및 PPT 초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전략Ⅲ. 미샤-1.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07108109110111129130133vsⅠ. 서론

  • 청화동방 주식유한공사(Tsinghua Tongfang Co., Ltd.)
  • 분석 → 조직에 필요한 인재양성○ 품질관리 현황 : ISO9001 인증(2000년)에 의거 엄격한 제품품질 관리○ 해외기업 합작 : 2002년부터 일본 중심으로 유럽 기업들과 합작○ 협력 해외기업 : IBM, HP, Lucent Technologies, Oracle 등 다수○ PC부문 시장점유율 : 중국내 2위 (1위 : Lenovo)2004년“전자정보 100강 기업 순위에서 Lenovo, BOE 다음으로 3위를 점유하였고, 同方브랜드가 중국유명상표로 선정되었다. ezIBS지능형 건축정보통합소프트웨어가 중국 건설부 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