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기업분석] LG전자 경영전략분석-TV시장진출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1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LG전자 기업분석] LG전자 경영전략분석-TV시장진출 PPT자료
- 목차
-
Ⅰ. LG전자의 가격 승부수
Ⅱ. 대형TV시장 경쟁심화
Ⅲ. 선명한 화질
Ⅳ. LG TV의 단점
Ⅴ. 해외 프리미엄시장 공략
- 본문내용
-
Ⅰ. LG전자의 가격 승부수
LG전자가 울트라HD(UHD) TV 시장 패권을 위해 '가격' 승부수를 던졌다. 국내외 경쟁업체인 삼성, 소니보다 최대 300만원 비싼 가격에 65형 UHD TV를 내놓았다. 동일한 제품군에서 가격 차이가 수백만원 벌어지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 LG전자의 승부수가 시장에서 통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LG전자는 스마트폰, TV, 에어컨 등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기업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LG전자는 막강한 자본력과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시장에서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여 막대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31404g
<한국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71102019932742003
<디지털타임스>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7/e20130711113258120180.htm
<서울경제>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3/07/20130711188575.html
<조세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256821
<뉴시스>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81068
<뉴스토마토>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70198
<매일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60690
<이투데이>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711000106
<아주경제>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8349&g_menu=022100&rrf=nv
<아이뉴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