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기업분석] LG전자 경영전략분석-TV시장진출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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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기업분석] LG전자 경영전략분석-TV시장진출 PPT자료
목차
Ⅰ. LG전자의 가격 승부수


Ⅱ. 대형TV시장 경쟁심화


Ⅲ. 선명한 화질


Ⅳ. LG TV의 단점


Ⅴ. 해외 프리미엄시장 공략
본문내용
Ⅰ. LG전자의 가격 승부수

LG전자가 울트라HD(UHD) TV 시장 패권을 위해 '가격' 승부수를 던졌다. 국내외 경쟁업체인 삼성, 소니보다 최대 300만원 비싼 가격에 65형 UHD TV를 내놓았다. 동일한 제품군에서 가격 차이가 수백만원 벌어지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 LG전자의 승부수가 시장에서 통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LG전자는 스마트폰, TV, 에어컨 등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기업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LG전자는 막강한 자본력과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시장에서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여 막대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31404g
<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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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타임스>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7/e20130711113258120180.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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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256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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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810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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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70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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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60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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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71100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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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8349&g_menu=022100&rrf=nv
<아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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