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전자의 `트롬 스타일러`(LG TROMM styler) 마케팅분석 및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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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 제품 소개 및 특징
2.SWOT/ 기업 실패 원인 및 현황
3.개선방안 및 STP, 4P 제시
4.참고 자료
본문내용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활동

프리미엄 이미지를 제고하면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입소문을 확산시킨다는 마케팅 방법

차별화된 서비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내방고객 만족도가 높아짐에 따라 영업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상호 윈윈 마케팅 활동으로 평가

차별화된 서비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내방고객 만족도가 높아짐에 따라 영업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상호 윈윈 마케팅 활동으로 평가

프리미엄 가전으로 인식

LG전자는 중국을 시작으로 시장의 잠재성이 높은 국가 들을 선정해 제품의 해외 출시를 점차
확대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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