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전자의 `트롬 스타일러`(LG TROMM styler) 마케팅분석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제품 소개 및 특징
2.SWOT/ 기업 실패 원인 및 현황
3.개선방안 및 STP, 4P 제시
4.참고 자료
- 본문내용
-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활동
프리미엄 이미지를 제고하면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입소문을 확산시킨다는 마케팅 방법
차별화된 서비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내방고객 만족도가 높아짐에 따라 영업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상호 윈윈 마케팅 활동으로 평가
차별화된 서비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내방고객 만족도가 높아짐에 따라 영업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상호 윈윈 마케팅 활동으로 평가
프리미엄 가전으로 인식
LG전자는 중국을 시작으로 시장의 잠재성이 높은 국가 들을 선정해 제품의 해외 출시를 점차
확대할 계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