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복합 의류관리기(세탁, 스타일링)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1-1 아이디어 창출
1-2 아이디어의 선별

2.환경 분석
2-1 국내 가전산업의 동향
2-2 백색가전산업
2-3 세탁기(미, 한 , 유럽)
2-4 BCG

3.Multi-washer
3-1 스타일러
3-2 Multi-washer(제품 소개)
3-3 SWOT

4.마케팅 전략의 개발
4-1 STP 전략
4-2 4P (제품, 가격, 유통, 촉진)

5.결론
5-1 상업화, 향후 전망

본문내용
가전 산업이란 ?

전기, 전자의 원리를 응용하여 가정과 개인의 소비를 목적으로 한 내구재 제품을 생산하는 산업
가정용 전자제품과 전기제품으로 분류

가전 산업의 특성
기술, 자본, 노동집약적인 특성을 모두 갖춘 복합적인 산업.
소수 다국적 기업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 생산 집중도가 매우 높은 산업

소비자 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한 지속적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는 수출주도형 산업



백색 가전산업의 정의
백색가전은 생활가전에 해당되는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에어컨 등 생활가전에 흰색을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 마케팅전략
  • 마케팅, 반병길, 김광규, 깅동호, 김웅진, 손준상, 이인세 공저>http://kosis.kr/abroad/abroad01List.jsp- 목차1. 사례선정 동기 2. 기업소개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 기업의 조직도3) 기업 연혁4) 재무상황5) 기업의 능력(핵심능력 포함)3. 환경분석1) 미시환경2) 거시환경3) SWOT 분석 혹은 M. PORTER의 5 FORCES 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1) 목표시장 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선정→ 포지셔닝)2) 제품전략 분석3) 가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국제경영전략] GLOBAL Procter&Gamble(P&G)의 해외진출전략
  • 세탁세제 시장이 성숙했다는 주장을 하며 맞섰다. 비록 나라들마다 세탁습관이 다르지만 시장 데이터는 소비자의 세탁 습성이 한 방향으로 집중되는 경향을 나타냈다. 반대자들은 여전히 세탁방법에 차이점이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또한 그들의 독립적인 시장 구조 때문에 이런 일관된 마케팅 전략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했다. 두번째 문제는 자회사의 이익보호를 위해서는 더 큰 통합과 조화가 요구된다는 것이다. 물론 자회사 매니저들은 책임

  • [경영전략] 암웨이 경영전략
  • 목 차Ⅰ . 주제선정의 동기과 목적Ⅱ. 본론1. 암웨이 기업소개2.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 분석3. 경쟁 기업과의 비교분석4. 한국암웨이의 핵심역량과 전략5. 암웨이의 새로운 위험과 새로운 전략 제시Ⅲ. 결론 - 보고서를 마치며참고문헌 별첨1별첨2별첨3별첨4Ⅰ. 주제선정의 동기와 목적 제시다단계 마케팅을 얘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피라미드 조직이다. 엄밀히 따져보면 상당한 차이가 있지만, 이에 대해서 관심이 있거나 배우지

  • [마케팅] 페브리즈, 진정한 한국 시장 1위를 위한 전략
  • 의류, 카펫용 등으로 제품을 용도 별로 세분화 하고 20대의 개성이 강하고 자신의 이미지를 드러내고자 하는 특성을 고려해 좀 더 새로운 향기와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생산할 필요가 있으며, 사회적으로 혼자 사는 가정의 증가를 고려해 저용량과 휴대용 제품을 출시해야 한다.참고자료인터넷 사이트http://www.pg.co.kr/http://www.eco.or.kr/http://www.brandcareer.com/http://www.chosun.com/national/news/200311/200311270059.html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i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