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LG전자의 Tromm Styler 트롬 스타일러 이탈리아 수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본론
1. 스타일러 란
2. 이탈리아 국가개요
3. 이탈리아 & EU 시장의 접근성
4. 스타일러 SWOT 분석
5. 스타일러 4P, STP 분석
Ⅲ.결론
Ⅳ.참고자료
- 본문내용
-
2. 이탈리아 시장을 포함한 EU시장으로의 접근성
이탈리아는 EU에 포함되어 있는 국가로 1957년 네덜란드, 서독, 룩셈부르크, 벨기에, 프랑스 와 함께 총 여섯 국가로 시초가 되었던 ECSC(European Coal and Steel Community)가 마지막으로는 마스트리히트 조약을 통해 EU라는 국제기구로 오늘날까지 발전하였다. EU는 총 27개국의 유럽국가로 형성된 국제기구로 인구 약 5억명, 국내총생산(GDP)가 2009년 기준 약 18조 달러(전세계 GDP 약 30%)로 미국(약 15조 달러)을 넘어서는 세계 최대시장이다. EU는 가입국가의 전면적 경제통합을 목적으로 설립되었기 때문에 이탈리아는 EU가 시행하고 있는 모든 경제정책을 반영하고 있다.
따라서 2010년 10월 06일 체결하고 올해 7월 1일 발효될 예정인 한-EU FTA를 토대로 EU 및 이탈리아 시장으로의 진출이 원활하게 진행 될 전망이다. 전 세계적 경제위기 속에 보호주의 경향이 고개를 드는 상황에서 국제무역의 핵심 ‘플레이어'인 한국과 EU가 FTA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