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기업 Hershey 허쉬 초코릿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세계 초콜릿 시장 현황 / 허쉬의 현상황
3. P.E.S.T. 분석
3.1 정치적/법적 환경
3.2 경제적 환경
3.3 사회문화적 환경
3.4 기술적 환경
4. Target Audience
5. S.W.O.T. 분석
5.1 Strengths
5.2 Weaknesses
5.3 Opportunities
5.4 Threats
6. Five forces
6.1 잠재적 진출 기업의 위협
6.2 구매자의 교섭력
6.3 공급자의 교섭력
6.4 대체품의 위협
6.5 기존 기업과의 경쟁
7. Marketing mix
7.1 Product
7.2 Price
7.3 People
7.4 Place
7.5 Promotion
8. 목표와 전략 그리고 Globalization
9.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 회사소개
허쉬는 1894년 밀튼 허쉬에 의해 설립된, 11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제1의 초콜릿 전문회사이다.
허쉬바(HERSHEY’S BAR), 키세스(KISSES), 너겟(NUGGETS), 리세스(REESE’S)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초콜릿 생산업체의 자부심을 갖고 안전하고 건강한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 최고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초콜릿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초콜릿의 대중화
허쉬는 “초콜릿 업계의 헨리 포드”라고도 일컬어지는데, 포드가 자동차 업계에서 그랬던 것처럼 초콜릿 제조에 대량생산 방식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허쉬는 이러한 대량생산을 통해 초콜릿의 대중화를 이루며 초콜릿 산업의 역사에 한 획을 긋게 된다.
하지만 창립자인 밀튼 허쉬가 처음부터 초콜릿 산업에 손을 댔던 것은 아니었다. 캐러멜 공장을 경영하고 있던 밀튼 허쉬는 1893년 시카고에서 열린 만국박람회에서 초콜릿 산업의 가능성을 정확하게 꿰뚫어보고 초콜릿으로 사업 방향을 전환했다. 공상가라는 놀림을 받기도 했던 밀튼 허쉬는 카카오 버터 대신 식물성 기름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잘 녹지 않는 초콜릿을 만들었고, 제2차 세계대전 동안에는 이 초콜릿을 군대에 지급할 수 있었다.
- 참고문헌
-
http://www.hersheys.co.kr/
http://www.thechocolatelife.com/profiles/blogs/1978963:BlogPost:3961
http://www.smartcompany.com.au/food-and-beverages/20090923-chocolate-and-confectionery-manufacturing-in-australia.html
http://www.ats-sea.agr.gc.ca/inter/5804-eng.htm
http://www.ats-sea.agr.gc.ca/asi/5427-eng.htm
http://www.wikinvest.com/stock/Hershey_Foods_(HSY)#_note-HSY24
http://www.foodbank.co.kr/news/view.php?cat_name=&secIndex=9030&page=191§ion=001004&back=I&cat_sel=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7012640971
http://honoringtheinventor.blogspot.kr/2009/07/hersheys-confectionary-ip.html
http://dailyresourcehunter.com/more-turmoil-investing-phosphat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