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기업 Hershey 허쉬 초코릿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세계 초콜릿 시장 현황 / 허쉬의 현상황

3. P.E.S.T. 분석
3.1 정치적/법적 환경
3.2 경제적 환경
3.3 사회문화적 환경
3.4 기술적 환경

4. Target Audience

5. S.W.O.T. 분석
5.1 Strengths
5.2 Weaknesses
5.3 Opportunities
5.4 Threats

6. Five forces
6.1 잠재적 진출 기업의 위협
6.2 구매자의 교섭력
6.3 공급자의 교섭력
6.4 대체품의 위협
6.5 기존 기업과의 경쟁

7. Marketing mix
7.1 Product
7.2 Price
7.3 People
7.4 Place
7.5 Promotion

8. 목표와 전략 그리고 Globalization

9. 참고자료

본문내용
1. 회사소개

허쉬는 1894년 밀튼 허쉬에 의해 설립된, 11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제1의 초콜릿 전문회사이다.
허쉬바(HERSHEY’S BAR), 키세스(KISSES), 너겟(NUGGETS), 리세스(REESE’S)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초콜릿 생산업체의 자부심을 갖고 안전하고 건강한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 최고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초콜릿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초콜릿의 대중화

허쉬는 “초콜릿 업계의 헨리 포드”라고도 일컬어지는데, 포드가 자동차 업계에서 그랬던 것처럼 초콜릿 제조에 대량생산 방식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허쉬는 이러한 대량생산을 통해 초콜릿의 대중화를 이루며 초콜릿 산업의 역사에 한 획을 긋게 된다.
하지만 창립자인 밀튼 허쉬가 처음부터 초콜릿 산업에 손을 댔던 것은 아니었다. 캐러멜 공장을 경영하고 있던 밀튼 허쉬는 1893년 시카고에서 열린 만국박람회에서 초콜릿 산업의 가능성을 정확하게 꿰뚫어보고 초콜릿으로 사업 방향을 전환했다. 공상가라는 놀림을 받기도 했던 밀튼 허쉬는 카카오 버터 대신 식물성 기름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잘 녹지 않는 초콜릿을 만들었고, 제2차 세계대전 동안에는 이 초콜릿을 군대에 지급할 수 있었다.

참고문헌

http://www.hersheys.co.kr/

http://www.thechocolatelife.com/profiles/blogs/1978963:BlogPost:3961

http://www.smartcompany.com.au/food-and-beverages/20090923-chocolate-and-confectionery-manufacturing-in-australia.html

http://www.ats-sea.agr.gc.ca/inter/5804-eng.htm

http://www.ats-sea.agr.gc.ca/asi/5427-eng.htm

http://www.wikinvest.com/stock/Hershey_Foods_(HSY)#_note-HSY24

http://www.foodbank.co.kr/news/view.php?cat_name=&secIndex=9030&page=191§ion=001004&back=I&cat_sel=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7012640971

http://honoringtheinventor.blogspot.kr/2009/07/hersheys-confectionary-ip.html

http://dailyresourcehunter.com/more-turmoil-investing-phosphat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그룹 레포트
  • 목차1. 롯데그룹- CEO소개, 유래 및 역사, CI- STRATEGY, 장학사업과 사회공헌- 인재상, 성공요인2. 롯데제과- 유통망, 해외진출- 자일리톨, 나뚜루, 빼빼로- 가나초콜릿3. 롯데칠성4. 롯데백화점- 회사개요, 경영이념, 매출현황- 마케팅 전략, 글로벌 전략- 결론롯데CEO소개일본에서 기업가로 성공한 신격호 회장은 韓日 수교 이후 한국에 대한 투자의 길이 열리자, 1967년 롯데제과를 시작으로 호텔롯데, 롯데쇼핑, 호남석유화학 등을 잇 따라 창업하

  • [경영분석] 롯데제과 기업분석
  • 기업의 회전율과 활동성을 높여 수익성 향상에 기대해야할 것이다. 성공적인 해외 사업 투자를 통해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 그리고 빼빼로데이 시즌의 매출액 급상승을 노리는 일시적인 마케팅에 의존하기 보다는 기업의 이미지 제고, 아시아 No.1 제과업체 도약을 위한 장기적인 관점의 수익성 창출을 위한 새로운 경영환경 또한 필요하다. ⅲ) 세 경제주체 입장에서 평가①경영자 입장재무비율 롯데제과2010년2009년2008년유동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기업 내에서”② “사내기업가”의 존재③ 사내벤처와 전략쇄신④ 사고방식을 바탕으로 행동이 수반▶ 넓은 의미R&D, Innovation + Organization transformation▶ 대기업이 선택할 수 있는 사내벤처전략① 별도부서인 벤처사업부(new venture division) 형태로 사내벤처 설치② 벤처기업 인수합병(venture M&A)③ 대기업과 벤처기업 간의 합작벤처기업(new style joint venture) 설립④ 파생된 별도법인(venture spinoff) 설립⑤ 자본투자와 경영참여/지원을 병행하는 벤처사업

  • [마케팅] [마케팅] 칠성사이다swot분석
  • 기업으로 거듭나기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Ⅲ. 기업의 목표롯데칠성은 고객 만족 경영 및 환경경영체제 1990연도에 ISO 1901획득, 2000연도에 ISO 14001구축할 계획를 구축, 단순한 소비자 보호활동이 아니라 소비자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새로운 활동상 제시1. 목표 달성을 위한 2000년의 경영과제와 전략 참고자료로 신격호 회장의 경영방침을 제시해보면 다음과 같다. (자료원: 롯데칠성 50년사. 2000.5.9 pp.274)① 책임경영체제 정착과

  • [재무관리] 오리온과 롯데제과 재무분석
  • 기업- 해외직접투자(FDI)에 의해서 형성- 일반적으로 두 개 국가 이상에서 현지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 다국적기업의 경영에 있어서 가장 큰 문제는 글로벌화와 현지화라는 상반되는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4. 1조의 기업평가 및 미래예측1) 롯데제과 - 경상개발비비율 : 2005년부터 상대적으로 높고 안정적인 비율 유지 (2010년 현재 0.43%, 2014년 0.43% 예상)- 해외매출액비율 : 2000년대 초반 자일리톨껌 성공 이후 성장률 하락, 상대적으로 낮은 비율(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