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렛 글로벌기업 페레로로쉐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2 / 2017.11.02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초콜렛 글로벌기업 페레로로쉐 기업분석
목차
1. 초콜렛, 캔디류 시장 조사 내용
시장 분석(시장 추세)
Global candy Top 10 내용 살짝

2. 페레로 로쉐
1)기업 소개
(1) 페레로 그룹 story
(2) 기업 경영실태, 매출현황
(3) 세계 시장 순위, 경쟁사 분석
(4) 핵심 성공요인(경쟁사와 차별화된 점)
(5) 인적자원관리(인력정책)
(6) 지사와 생산공장 : 독일, 폴란드
(7) CSR
2)대표적인 제품 소개
(1) 페레로 로쉐/ 누텔라 / 킨더 초콜렛/ 틱택
(2) 제품 차별화, 다양화 : 국가별 점유지도

3. 페레로 코리아
1)현지화 전략
(1) 한국 시장 STP
(2) 유통전략(페레로로쉐 코리아 ? 매일유업)
(3) 현지 정부와의 관계
(4) CSR 마케팅
본문내용
한국 초콜릿 시장
초콜렛 시장 지난 5년간 70%성장
초콜릿 생산액이 최근 5년간 1.7배가 성장했음에도 여전히 시장 확대의 가능성이 높은 것. (2009-2013)지난 5년간
국내 초콜릿 생산액은 2007년 7120억원에서 2012년 1조2119억원으로 1.7배 상승.
생산량은 11만2000톤에서 18만2000톤으로 1.6배 증가.
서구화 및 업체의 연말연시 및 ‘데이’ 마케팅 등 이벤트 특수 등이 핵심 요인

실제 2012년 기준, 각종 데이 및 연말연시가 포함된 1분기 및 4분기 매출이 전체 매출의 66.3%를 차지하는 것에서 확인.

초콜렛 소비량 상위 5개국의 1인당 초콜릿 소비량은 약 10k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프리미엄 마케팅 분석(BMW, 페레로 로쉐) - 프리미엄 마케팅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연구
  • 분석하여 보면, 소비자들은 자신이 소비하는 프리미엄 마케팅에 대해서는 제품의 성능이 좋아서 샀다는 자기 합리적 이유를 드는 반면, 나 이외의 프리미엄 마케팅 소비에 대해서는 쓸데없는 허세를 부리는 것 같아 씁쓸하다는 의견을 제시하였다. 이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데 있어서 나 자신에게는 관대한 반면 타인이나 사회 전반에 대해서는 비판적 시각으로 소비자의 제품 구매에 대한 나와 타인에 대한 이중적 태도가 존재하는 것이 아

  • 장수기업 Hershey 허쉬 초코릿 전략경영
  • 글로벌 전략을 구사하기 보다는 각 지역에서 우세한 유통채널과 브랜드 네임을 가진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자신들의 제품을 대부분 수출의 형태로 해외 시장에 진출시키고 있으며, 유통 채널이 되는 기업 역시 단일 회사가 아니라 제품군 별로 다양하게 두고 있다.또한 비핵심상품의 경우 라이센싱을 통해 제품 생산에 브랜드 네임만을 빌려주는 형식을 취하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소수의 소매점들과 브라질 기업의 인수 등을 통해 단순히 Integrat

  • 1154 LILL studio, MCM 마케팅전략
  • 기업의 유통 및 가격전략에 혼란을 가져온다. 따라서 공급업체와 정식계약을 맺고 마케팅 활동을 하는 글로벌 업체들은 회색시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세계 각국의 수입규제가 철폐되고 글로벌화되면서 회색시장을 통한 시장은 계속 커지고 있다.③ 신사업에 대한 불확실성앞에서도 언급했듯이, MCM 은 현재 신발, 향수, 남성제품 등의 제품 확장과 전 세계 요지로의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한편으로 큰 이윤창출과 성공을 위한 기회로

  • [전략경영] 이케아 IKEA 전략, 위기와 대응, 성공사례
  • 기업인 H&M, Zara 등 수많은 기업들의 롤 모델이 되었다. IKEA는 현재에서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반대로 IKEA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사람들도 많다. 노동착취와 환경오염 문제의 이야기도 나왔지만, IKEA가 스웨덴 및 각국의 경제발전에 기여한 것은 분명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라 생각한다. 최근 IKEA의 한국 진출이 확실시 되었는데, 그동안 다른 글로벌 기업들이 한국에 진출했다가 실패를 한 것을 교훈 삼아 철저한 조사와 분석

  • ‘IKEA’의 성공사례,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인 H&M, Zara 등 수많은 기업들의 롤 모델이 되었다. IKEA는 현재에서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반대로 IKEA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사람들도 많다. 노동착취와 환경오염 문제의 이야기도 나왔지만, IKEA가 스웨덴 및 각국의 경제발전에 기여한 것은 분명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라 생각한다. 최근 IKEA의 한국 진출이 확실시 되었는데, 그동안 다른 글로벌 기업들이 한국에 진출했다가 실패를 한 것을 교훈 삼아 철저한 조사와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