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경영론] Auntie Anne`s(앤티앤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업체선정이유
1. Auntie Anne's History
2. Auntie Anne's Mission & Goals
3. Auntie Anne's Belief
4. The Concept of Auntie Anne's
1) Auntie Anne's Pretzel만의 컨셉
2) Menu Strategy
3) Marketing in Korea
4) Marketing in U.S
5. 4P 분석
6. STP 분석
7. SWOT Analysis
8. Auntie Anne's Franchising System - 한국
1) 가맹점 개설개요
2) 가맹점 개설절차
3) 상담 ・ 협의 과정에서부터 가맹점 영업 시작까지 필요한 절차 요약
4) 가맹점주의 영업 중의 부담
5) 상품 ・ 용역, 가격결정
6) 경업금지, 영업시간 제한, 가맹본부의 영업장 관리 ・ 감독
9. Auntie Anne's Franchising System - 미국
1) 가맹점 개설비용
2) 개설 가능한 가맹점의 종류
10. Current Business Analysis(Financial Analysis)
11. Success Factor
12. What's New? in 한국시장
13. Conclusion
Reference

본문내용
업체선정이유

2012년, 한국사회는 서구화된 음식이 보편화되어, 캐쥬얼 다이닝, 패스트푸드, 디저트 등 다양한 외국계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국내에 진출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들을 쉽게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서구화된 음식으로 인하여, 과거보다 당뇨, 성인병, 소아비만 등 각종 질병이 증가하였고, 그로 인하여 점점 건강에 좋은 음식을 찾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다. 그 결과, 슬로우 푸드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으며, 건강에 좋은 재료, 건강에 좋은 음식이 지금보다 훨씬 주목 받아갈 것이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우리 4조는 2001년에 국내에 첫 매장을 개설한 후 꾸준히 매장수가 증가하고 있는 ‘Auntie Anne's’ (이하, 앤티앤스)를 주제로 잡고 발표를 하고자 한다. 앤티앤스는 프레즐 전문점으로서, 엄연히 말하자면 제과제빵으로 분류되어 간식개념으로 생각되겠지만, 간단한 한 끼 식사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튀기지 않아 저지방에 저콜레스테롤에, 섬유질이 풍부하며, 비타민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있으며, 주문 시, 버터나 소금을 뺄 수가 있어 건강면에서 좋은 음식이다.

참고문헌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 ㈜재원푸드 정보공개서
Auntie Anne's 미국 홈페이지 : www.auntieannes.com
Auntie Anne's 한국 홈페이지 : www.auntieannes.co.kr
Franchise Direct(미국내 프랜차이즈 소개 홈페이지) : www.franchisedirect.com
Auntie Anne's 한국지사 Brochu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맥도날드 기업분석 및 재무분석
  • 경영론, 윤혁수, 조문수, 2000.조지 리처 지음, 김종덕 번역, 맥도날드와 맥도날드화, 시유시, 1999.실전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오세조․이철우 공저, 중앙경제평론사, 2002.마케팅의 전략적 접근 / Henly Assael버거의 상징-맥도날드와 문화권력 / Joe L. Kincheloe International Business / Charles W. L. Hill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 조지 리처 지음패스트푸드의 제국 – 에릭 슐로서패스트푸드론 및 실습/ 김갑석, 이선미/ 부심정보대학 출판부맥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목 차】서 론Ⅰ. Blue Sky팀의 프로젝트 방향Ⅱ. .프랜차이즈의 정의와 분석1. 패밀리레스토랑이란?2. 프랜차이즈 정의3. 프랜차이즈의 장․단점1) 프랜차이저(franchisor)의 입장2) 프랜차이지(franchisee)의 입장4. 프랜차이즈의 종류1) 유통단계의 결합에 의한 분류2) 업종에 따른 분류3) 제공의 내용에 따른 분류4) 프랜차이지(franchisee)의 권한범위에 따른 분류Ⅲ. 국내 패밀리레스토랑1. 국

  • [마케팅관리] `커피빈 앤드 티리프`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 요소에 좀 더 과감한 투자를 해야 할 것이다. 또한 정부의 흡연규제강화에 따라 이르면 올해 말부터 대형건물 전체가 금연구역으로 지정될 가능성이 크다. 대부분의 커피빈 매장이 대형건물안에 입점해 있으며 흡연자들을 위해 흡연 구역을 따로 지정해 놓고 있음을 생각할 때 이 또한 커피빈에 위협이 될 것이다.Ⅲ. 결론 3.1 향후 마케팅 전략 방향가. 4P’s Mix Strategy다음과 같은 소비자들의 구매성향에 대한 분석표를 토대로 앞으로의 커피빈

  • [마케팅 경영사례 성공요인] 삼성전자 기업분석 갤럭시 S4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요인 분석
  • 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 삼성전자 세계시장 점유율본론. Chapter 3 -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본론. Chapter 4 -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향후 전망 / 나아갈 방향- 성공비결, 성공요인- 핵심역량- 향후전망 및 나아갈 방향contentⅠ. 삼성전자 기업현황 및 소개기업현황산업 분야가전제품, 전

  • [서비스경영사례] 스타벅스 서비스 사례 연구
  • 커피전문점이라는곳이 세계적으로 성공할수 있었던 까닭은 슈워드 슐츠의 마케팅 전략과 프렌차이징을 하지 않는 고집이라 해야하나? 스타벅스만의 매력을 레포트를 조사하면서 느껴졌다. 참고문헌-위기를 기회로 바꺼라(명순영,정대용,정선욱,매경이코노미글로벌비즈 니스팀 지음/)-매일경제 신문사-never.co.kr-스타벅스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도리존스양, 하워드슐츠 지음)-기업성장을 방해하는 10지 증상(엑릭플랙홀츠, 이본 렌들 지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