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경영론] Auntie Anne`s(앤티앤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업체선정이유
1. Auntie Anne's History
2. Auntie Anne's Mission & Goals
3. Auntie Anne's Belief
4. The Concept of Auntie Anne's
1) Auntie Anne's Pretzel만의 컨셉
2) Menu Strategy
3) Marketing in Korea
4) Marketing in U.S
5. 4P 분석
6. STP 분석
7. SWOT Analysis
8. Auntie Anne's Franchising System - 한국
1) 가맹점 개설개요
2) 가맹점 개설절차
3) 상담 ・ 협의 과정에서부터 가맹점 영업 시작까지 필요한 절차 요약
4) 가맹점주의 영업 중의 부담
5) 상품 ・ 용역, 가격결정
6) 경업금지, 영업시간 제한, 가맹본부의 영업장 관리 ・ 감독
9. Auntie Anne's Franchising System - 미국
1) 가맹점 개설비용
2) 개설 가능한 가맹점의 종류
10. Current Business Analysis(Financial Analysis)
11. Success Factor
12. What's New? in 한국시장
13. Conclusion
Reference
- 본문내용
-
업체선정이유
2012년, 한국사회는 서구화된 음식이 보편화되어, 캐쥬얼 다이닝, 패스트푸드, 디저트 등 다양한 외국계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국내에 진출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들을 쉽게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서구화된 음식으로 인하여, 과거보다 당뇨, 성인병, 소아비만 등 각종 질병이 증가하였고, 그로 인하여 점점 건강에 좋은 음식을 찾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다. 그 결과, 슬로우 푸드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으며, 건강에 좋은 재료, 건강에 좋은 음식이 지금보다 훨씬 주목 받아갈 것이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우리 4조는 2001년에 국내에 첫 매장을 개설한 후 꾸준히 매장수가 증가하고 있는 ‘Auntie Anne's’ (이하, 앤티앤스)를 주제로 잡고 발표를 하고자 한다. 앤티앤스는 프레즐 전문점으로서, 엄연히 말하자면 제과제빵으로 분류되어 간식개념으로 생각되겠지만, 간단한 한 끼 식사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튀기지 않아 저지방에 저콜레스테롤에, 섬유질이 풍부하며, 비타민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있으며, 주문 시, 버터나 소금을 뺄 수가 있어 건강면에서 좋은 음식이다.
- 참고문헌
-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 ㈜재원푸드 정보공개서
Auntie Anne's 미국 홈페이지 : www.auntieannes.com
Auntie Anne's 한국 홈페이지 : www.auntieannes.co.kr
Franchise Direct(미국내 프랜차이즈 소개 홈페이지) : www.franchisedirect.com
Auntie Anne's 한국지사 Brochur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