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자상거래의 문제점과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7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한국과 중국 거래알선 사이트에 대해 각각 비교 설명하였으며, 중국 전자상거래의 특징 및 문제점을 지적하였으며, 개선방안으로 중국 전자상거래의 보안정책에
대해 기술하였음
- 목차
-
1. 전자상거래의 의미
2. 한국과 중국 거래알선사이트 비교
3. 중국 전자상거래의 특징 및 문제점
4.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3. 중국 전자상거래의 문제점
(1) 중국시장 내 신용문제
- 불완전한 시장경제체제로 인해 완전한 신용체계가 아직 확립되지 못한 낙후된 법률 환경,
완전한 신용체계의 부재, 중국기업의 낮은 법률의식과 윤리의식, 이에 더해 전자상거래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신용도 또한 낮아 중국 사회 전반적으로 형성된 신용도가 매우 낮은 편
(2) 빈약한 물류시스템
- 중국의 물류회사는 발전 초기단계에 있어 물류시스템의 관리와 운영에 있어 부족한 점이 많음
중국의 소규모 물류회사는 운영방식이 아직 체계화 되지 못했고 각 지방정부로부터 지역적인 제한도 받아 주문 처리량과 활동범위에 있어 많은 제약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