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Wal-Mart goes south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5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최고점 받은 자료입니다.
- 본문내용
- 멕시코 현지 기업인 Comerci는 미국 기업인 월마트보다 멕시코인들의 가치관과 습관을 더 잘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책에서 잠깐 언급되었던 것처럼 초기의 월마트는 멕시코인들로부터 인기 없는 아이템들을 매장에 잔뜩 진열해놓아 결국엔 무리한 디스카운트를 강행하면서 그 제품들을 판매해야했던 일화로 충분히 설명이 가능할 것이다. 가격적인 전략뿐만 아니라 더욱 나아가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취하지 않으면 더 이상 성공하기는 어려워진다. ......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se0***
(2014.11.25 22:49: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