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초저가 화장품 미샤 ‘MISSHA’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소개
환경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판매 후 고객관리
- 본문내용
-
가게 선정과 가게 소개
회사소개
“화장품은 비싸야 잘 팔린다"
-> 3300원의 낮은 가격에도 억 대의 매출을 올리는 ‘미샤’
Why?
싼 가격 뿐만 아니라, 광고와 포장이 없고 유통의 혁신을 일으켜
화장품 업계의 공식을 깨뜨렸다고 생각(가정)
<회사연역>
- 97년 1월 화장품 브랜드 입스 출시
- 2000년 1월 여성포털 사이트 뷰티넷 운영 시작 뷰
티넷 에서 미샤 온라인 판매 시작
- 2001년 뷰티넷 회원 70만 돌파
- 2002년 100만 돌파 미샤 오프라인 1호점 오픈 입
스 브랜드 매각
- 2003년 미샤 50호점 오픈 뷰티넷 160만 돌파
- 2004년 3월 미샤 100호점 오픈
환경분석
사회문화적 환경
* 외모 지상주의 – 화장품의 중요성 커짐
경제적 환경
* 소비심리 위축
정치적 환경
* 화장품에 사용되는 중금속의 법적 허용 기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