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안] 초저가 화장품 `미샤(missha)` 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기업현황
   - 제품 종류 및 시장진출현황
     - 매출현황 및 기업성과
3) 기업환경분석
    - SWOT 분석
    - STP 분석
 - 경쟁사분석
 4) 마케팅 믹스
    - Product (Customer)
    - Price (Cost)
 - Place (Convenience)
-Promotion(Communication)
5) 결론-
마케팅 목표 및 전략

본문내용
1) 기업소개
저가브랜드로서 가치혁신을 실현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 도출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고객과의 상호작용 프로슈머마케팅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회 사 연 혁

1997년 1월 화장품 브랜드 ‘입스’출시

1998년 9월 (주)엘트리 입스브랜드 운영

2000년 1월 뷰티넷(www.beautynet.co.kr)운영시작 
            뷰티넷에서 ꡐ미샤ꡑ온라인 판매 시작

2001년 뷰티넷 회원 70만 돌파

2002년 미샤의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 오픈, 뷰티넷 회원 100만 돌파

2003년 미샤 50호점 오픈 ,뷰티넷 회원 160만 돌파

2004년 미샤 100호점 오픈

기 업 현 황

매출액추이 (2000~)

성장률 195%
사업초기에 비해 3배많은 매출액
올해 1000억 목표
130개 매장 오픈예정
온라인상 160만 회원보유

화장품 시장의 변화
1. 전문 브랜드의 강세
고가수입브랜드의 시장침투가속
초저가 브랜드샵의 고성장

2. 소비자중심의 제도변화
소비자권익 보호
참여의식의 고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 미샤’의 남성 화장품 시장의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여 ‘미샤’의 기업적 전망을 제시하려 한다.2. MISSHA 미샤 기업히스토리미샤라는 브랜드로 더 잘 알려진 에이블 C&C(대표 서영필)는 기존의 화장품 사업과는 다르게 온라인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 뛰어든 회사이다. 에이블 C&C의 전신이었던 엘트리화장품은 지난 99년 소비자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인터넷의 중요성을 인식, 여성포탈 사이트 뷰티넷(www.beautynet.co.kr)을 기획하였다. 이듬해

  • (마케팅 전략) 미샤의 초저가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 분석과 향후 방안(STP, SWOT, 4P 모두 포함)
  • 화장품 업계인 미샤에 대해 우리 조는 마케팅 조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하였다그런데 우리 조원들은 미샤에 대해 조사를 하는 도중 여대생의 한 명으로써 싸고 좋다는 미샤 화장품을 정작 구매하는 친구들이 주변에 많지 않음을 발견하고 잠재적이며, 미용에 관한 관심이 많은 거대한 소비시장인 여대생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보완되어야 한다는 점을 착안하여 여대생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열 약한 미샤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목

  • [학사논문][경영학]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에서의 미샤의 성공 요인 분석
  • 마케팅 전략의 제안 20 제 1 절 합리적인 소비 생활 켐페인의 전개 20제 2 절 남성 화장품의 강화 20제 3 절 Missha Salon 21제 4 절 Cosmetic Futurist 21제 5 절 후발 업체와의 차별화 22제 7 장 결 론 23참고 문헌 25설문지 26 2004년 최근 3년간 화장품 상장사 매출액 현황 4 국내 화장품 생산 금액 5 화장품 1회 구매시 사용 금액 11 미샤 화장품 1회 구매시 사용금액 11 유통 경로별 판매 점유율 13

  • 미샤 MISSHA 성공비결과 초기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미샤 향후시사점
  • 성공비결초기전략마케팅 SWOT,STP,4P향후시사점INDEX1. 미샤 MISSHA의 성공비결2. 화장품산업 특성분석3. 미샤의 초기전략 분석(1) 초저가전략(2) 온라인 커뮤니티 전략4. 미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5. 미샤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6. 미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향후시사점1. 미샤 MISSHA의 성공비결미샤의 성공요인은 경제적 불황과 블라인드 테스트 열풍 그리고 가격

  • 중저가화장품의성공실패전략분석과해결방안
  • 안1. 서론 (P.1 - P.3)1) 중-저가 화장품의 실태와 현황 P.1 - P.32. 본론1) 중-저가 화장품 마케팅의 성공 . (P.4 - P.16)(1) MISSHA, THEFACESHOP, SKINFOOD, BEAUTY CREDIT 각각 회사소개(2) MISSHA, THEFACESHOP, SKINFOOD, BEAUTY CREDIT 성공한 전략비교> SWOT분석, 4Ps Mix- 미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