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안] 초저가 화장품 `미샤(missha)` 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기업현황
- 제품 종류 및 시장진출현황
- 매출현황 및 기업성과
3) 기업환경분석
- SWOT 분석
- STP 분석
- 경쟁사분석
4) 마케팅 믹스
- Product (Customer)
- Price (Cost)
- Place (Convenience)
-Promotion(Communication)
5) 결론-
마케팅 목표 및 전략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저가브랜드로서 가치혁신을 실현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 도출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고객과의 상호작용 프로슈머마케팅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회 사 연 혁
1997년 1월 화장품 브랜드 ‘입스’출시
1998년 9월 (주)엘트리 입스브랜드 운영
2000년 1월 뷰티넷(www.beautynet.co.kr)운영시작
뷰티넷에서 ꡐ미샤ꡑ온라인 판매 시작
2001년 뷰티넷 회원 70만 돌파
2002년 미샤의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 오픈, 뷰티넷 회원 100만 돌파
2003년 미샤 50호점 오픈 ,뷰티넷 회원 160만 돌파
2004년 미샤 100호점 오픈
기 업 현 황
매출액추이 (2000~)
성장률 195%
사업초기에 비해 3배많은 매출액
올해 1000억 목표
130개 매장 오픈예정
온라인상 160만 회원보유
화장품 시장의 변화
1. 전문 브랜드의 강세
고가수입브랜드의 시장침투가속
초저가 브랜드샵의 고성장
2. 소비자중심의 제도변화
소비자권익 보호
참여의식의 고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