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성공사례] 전자상거래 성공기업 플러스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들어 가기
ⅱ 회사 개요
ⅲ 운영 현황과 특징
ⅳ 기업 성공 요인
ⅴ 미래 비전 및 전략
ⅵ 마치기
- 본문내용
-
ⅰ 들어 가기
저는 전자상거래 성공사례를 국내의 사례 중에서 조사해보았습니다. 조금은 생소하지만 야후 코리아, 옥션 등의 우량한 기업들 사이에서 조그마한 빛을 내며 성장하고 있는 인터넷 화장품 판매 업체 플러스 원 이라는 기업을 조사했습니다.
ⅱ 플러스 원 회사 개요
주식회사 플러스 원 은 1999년 11월 9일 날 설립하여 지금까지 조금씩 성장하여 지금의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의 1인자가 되었다.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254-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계속 적인 조사와 아이디어 이벤트 등으로 회원수의 증가를 꾸준히 일구어 나간 결과 회원수 100만를 돌파 하였고 쇼핑 가이드-Top 10 Mall 런칭되었고 우수 쇼핑몰로도 채택이 되었다.
경영진 모두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장품 유통업의 다년간 영업경력을 기반으로 하여, 가장 질 좋은 상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 하는것을 회사의 목표로 설립된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이다.
또한 고객으로 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을 제공하며,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기업관으로 쇼핑몰을 만들어 가고 있다.
ⅲ 운영 현황과 특징
플러스 천은 고객편의에 중점을 두며 여러 가지 이벤트와 방침을 정하여 합리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
① 추천인을 통한 회원 수 증가
예를 들어 1명의 회원이1명의 회원을 추천하면 본인이 상품을 구매시는 물론이거니와 추천한 회원들이 상품을 구매시 마다 구매액의 일정액을 적립하여 회원 수를 늘리고 고객에게는 적립금으로 만족을 주고 있다.
이렇게 적립한 적립금은 사이버 복권 서비스 및 상품 구매시에 사용할 수 있다. 상품 구매시 적립금 말고도 포인트도 적립이 되어 적립된 포인트는 상품 구매시 언제든지 포인트에 맞는 사은품을 골라 받을 수 있다. 또한 적립하여 두었다가 다음번 구매시 합산하여 사은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