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성공사례] 전자상거래 성공기업 플러스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들어 가기

ⅱ 회사 개요

ⅲ 운영 현황과 특징

ⅳ 기업 성공 요인

ⅴ 미래 비전 및 전략

ⅵ 마치기
본문내용
ⅰ 들어 가기

저는 전자상거래 성공사례를 국내의 사례 중에서 조사해보았습니다. 조금은 생소하지만 야후 코리아, 옥션 등의 우량한 기업들 사이에서 조그마한 빛을 내며 성장하고 있는 인터넷 화장품 판매 업체 플러스 원 이라는 기업을 조사했습니다.

ⅱ 플러스 원 회사 개요

주식회사 플러스 원 은 1999년 11월 9일 날 설립하여 지금까지 조금씩 성장하여 지금의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의 1인자가 되었다.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254-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계속 적인 조사와 아이디어 이벤트 등으로 회원수의 증가를 꾸준히 일구어 나간 결과 회원수 100만를 돌파 하였고 쇼핑 가이드-Top 10 Mall 런칭되었고 우수 쇼핑몰로도 채택이 되었다.
경영진 모두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장품 유통업의 다년간 영업경력을 기반으로 하여, 가장 질 좋은 상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 하는것을 회사의 목표로 설립된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이다.
또한 고객으로 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을 제공하며,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기업관으로 쇼핑몰을 만들어 가고 있다.

ⅲ 운영 현황과 특징
플러스 천은 고객편의에 중점을 두며 여러 가지 이벤트와 방침을 정하여 합리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

① 추천인을 통한 회원 수 증가

예를 들어 1명의 회원이1명의 회원을 추천하면 본인이 상품을 구매시는 물론이거니와 추천한 회원들이 상품을 구매시 마다 구매액의 일정액을 적립하여 회원 수를 늘리고 고객에게는 적립금으로 만족을 주고 있다.
이렇게 적립한 적립금은 사이버 복권 서비스 및 상품 구매시에 사용할 수 있다. 상품 구매시 적립금 말고도 포인트도 적립이 되어 적립된 포인트는 상품 구매시 언제든지 포인트에 맞는 사은품을 골라 받을 수 있다. 또한 적립하여 두었다가 다음번 구매시 합산하여 사은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인터파크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성공요인
  • 전자상거래 및 M커머스, T커머스 분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2) CI 소개새로운 인터파크 CI는 기존의 인터파크 Gift Tree를 재해석하여 보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쉬 하게 형상화 하였다. 쇼핑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랑과 고객을 향한 인터파크의 사랑을 하트로 상징화 하였으며, 각기 다른 모양의 하트를 통해 세상의 모든 새로움과 놀라움, 그리고 트렌드의 의미를 담았다.(3) 경영실적(4) 기업구조1) 조직구조2) 수익구조2. 환경 분석(1) 인터넷 쇼핑몰

  • [마케팅] YES24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인터넷서점의 출판시장 점유율은 전체 출판유통시장의 약 20%를 차지하고 있으며 YES24는 약 8%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2) 이념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업체로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이익과 편의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기업인 YES24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고 기업 구성원의 최대이익을 우선 목표로 하되 기업의 성장에 따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그 혜택을 돌리는 것을 경

  • [전자상거래창업] 전자상거래 창업
  • 분석 및 설계5) 전자상거래 솔루션의 선택3. 매장 구축1) 기존 매장에 입점2) 임대3) 단독 상점 구축4. 필요 시스템5. 구축절차6. 인터넷 연결7. 결제 방법8. 택배수단9. 사업자 등록 신청10. 대금 정산 과정11. 반품처리12. 재고관리Ⅴ. 조세지원 내용Ⅵ. 창업관련 세무Ⅶ. 국내 전자상거래 창업의 문제점Ⅷ. 전자상거래 성공사례 Ⅸ. 창업절차1. 아이템 선정1) 유망아이템2) 아이템 선정의 기준2. 입지 및 상권분석3. 사업성 검토4. 소요자금 조달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인터넷 마케팅 REPORT- 목 차 -1. e - Marketing2. 성공사례 기업 선정 배경(이유) - 인터파크 3.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3-1. 환경분석3-2. 경영 환경 분석 (SWOT) 3-3. 마케팅 전략 (STP)3-4. 마케팅 믹스 (5C) 3-5. 판매 후 고객관리 4. 경영성과 및 마케팅성과5. 사례를 통해 느낀 점6. 참고문헌1. e - Marketing인터넷 마케팅은 사이버마케팅(cyber marketing)이라고도 한다. 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전략 활동이라고 볼 수 있다.2. 성공사례 기업 선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인터넷 마케팅 - 목 차 -1. e - Marketing2. 성공사례 기업 선정 배경(이유) - 인터파크 3.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3-1. 환경분석3-2. 경영 환경 분석 (SWOT) 3-3. 마케팅 전략 (STP)3-4. 마케팅 믹스 (5C) 3-5. 판매 후 고객관리 4. 경영성과 및 마케팅성과5. 사례를 통해 느낀 점6. 참고문헌1. e - Marketing인터넷 마케팅은 사이버마케팅(cyber marketing)이라고도 한다. 인터넷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전략 활동이라고 볼 수 있다.2. 성공사례 기업 선정 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