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프로축구연맹과 k리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K-리그 소개
(2) 문제점
2. 본론
(1) 환경분석
A. 거시적 환경분석 B. 미시적 환경분석
C. SWOT 분석
(2) 마케팅전략
A. PRODUCT B. PRICE
C. PLACE D. PROMOTION
3. 결론
- 본문내용
-
서 론
K리그는
1983년 2개의 프로팀과 3개의 실업팀이 참가한 '수퍼리그'가 시초
초창기 5개 구단에 불과하던 한국프로축구의 규모는 현재 13개 팀, 500여명의 선수로 확대
부산 아이콘스 전남 드래곤즈 울산 현대호랑이 포항 스틸러스 수원 삼성 전북 현대모터스 대전 시티즌 성남 일화 천마 서울FC 부천 SK 대구FC 광주 상무 인천 유나이티드
한국프로축구연맹
(표)
위기
부실한 마케팅
구멍 뚫린 선수 관리
비전 없는 행정
무기력증에 빠진 조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