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태평양 ‘헤어팩’ 샴푸 마케팅활동에 대한 평가와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브랜드 현황과 특성
■ 시장의 정의 및 경쟁범위
■ 경쟁시장의 특성
■ 시장 영향 요인
■ 시장 세분화
■ 표적시장의 선정
■ 시장의 위치화
■ 마케팅 전략과 믹스별 전략
■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 대안
- 본문내용
-
브랜드의 현황과 특성
1. 태평양은 94. 10 '비타민'샴푸를 출시
→ 감성적 광고와 마케팅 전략부진으로 실패
2.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98. 5 재출시
→ concept의 차별화를 두고, 독자개발 특허성분사용으로 신뢰감 형성
3. 모발에 '팩'해주는 손상모발 전문샴푸로 비타민 ‘헤어팩'이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