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태평양 ‘헤어팩’ 샴푸 마케팅활동에 대한 평가와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브랜드 현황과 특성
■ 시장의 정의 및 경쟁범위
■ 경쟁시장의 특성
■ 시장 영향 요인
■ 시장 세분화
■ 표적시장의 선정
■ 시장의 위치화
■ 마케팅 전략과 믹스별 전략
■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 대안
본문내용

브랜드의 현황과 특성


1. 태평양은 94. 10 '비타민'샴푸를 출시
→ 감성적 광고와 마케팅 전략부진으로 실패

2.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98. 5 재출시
→ concept의 차별화를 두고, 독자개발 특허성분사용으로 신뢰감 형성

3. 모발에 '팩'해주는 손상모발 전문샴푸로 비타민 ‘헤어팩'이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마케팅 사례모음(47개 기업.담당자인터뷰포함)
  •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부하 직원들에 대해서도 늘상 고마울 뿐이라고 말했다. 내수시장을 평정한 자일리톨껌은 해외시장도 노크하고 있다. 이미 미국에 시제품을 보냈다. 김 상무가 지목한 1차 목표는 미국과 대만, 중국. 이들 지역에 대한 시장조사가 이미 물밑에서 치밀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김 상무는 귀띔했다.그는 우수한 품질과 뚜렷한 충치예방 기능, 상큼한 맛 등이 자일리톨껌 의 첫 번째 강점이라고 치켜세웠다. “역발상 마케팅과 광고기법,

  • [마케팅] 유한킴벌리와 공익 마케팅
  • 대한 신뢰 회복으로 그치지 않고 한화 그룹에 대해서도 신뢰를 보내는 수많은 고객들이 나타날 것이다. 다음으로 공익 마케팅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네 번째 요인은 고객을 공익 마케팅 활동에 참여시키는 것이다. 고객을 상품 기획단계 부터 참여시키거나 평가단에 참여시키는 등의 프로슈머 마케팅처럼 고객을 기업의 다양한 공익 마케팅에 참여시켜 소슈머( Social과 Consumer 의 합성어 )를 많이 만들수록 공익 마케팅의 성과도 비례할 것이기 때문이다.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부하 직원들에 대해서도 늘상 고마울 뿐이라고 말했다. 내수시장을 평정한 자일리톨껌은 해외시장도 노크하고 있다. 이미 미국에 시제품을 보냈다. 김 상무가 지목한 1차 목표는 미국과 대만, 중국. 이들 지역에 대한 시장조사가 이미 물밑에서 치밀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김 상무는 귀띔했다.그는 우수한 품질과 뚜렷한 충치예방 기능, 상큼한 맛 등이 자일리톨껌 의 첫 번째 강점이라고 치켜세웠다. “역발상 마케팅과 광고기법,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SWOT,STP,4P 중심으로
  • 활동을 하고 있다.1) 광고이니스프리의 광고는 전반적으로 맑고 깨끗한 자연을 나타내어 촉촉하고 신선한 느낌을 준다. 이전에는 자연을 강조하여 자연주의 화장품임을 강조하였다면 2008년 광고부터는 자연에서 온 원료에 대한 언급이 시작하였고, 2009년 광고부터는 구체적으로 ‘제주’의 지명과 청정한 원료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드러내고 있다.●자연을 강조하는 광고2006 혜교의 허브/ 올리브 리얼스킨2007 라벤더 퍼펙트 퓨어 세럼/ 허브 미네랄

  • [마케팅] 애경산업의 성공사례 및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내외적요인
  • 헤어 제품을 다루던 여러 회사에서 이러한 개 념의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었다. - 이러한 상황에서 애경은 2002년 6월 케라시스라는 브랜드로 시에 내놓았으며, 후술할 다양한 제품상륙 마케팅, 역 마케팅의 활용 등으로 현재 프리미엄 샴푸시장에서 선두주자 로 자리잡았다. 마케팅 계획의 통제Ⅰ. 알(Awareness)-써(Trial)-참(Participation) 마케팅 전략 -○ 알리고(Awareness): 케라시스 시장 진입 communication 전략 - 1차 켐페인 : “10,000분의 소비자 평가단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