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SWOT, STP, 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선정이유
3.경영이념
4.성공비결
5.SWOT
6.STP
7.4P
8.경쟁사-뚜레쥬르
9.나아갈 방향
10.광고
본문내용
파리바게트 Vision & Mission

* 가맹점 주,고객,구성원에 대해 World-best Partnership과
최고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World-class Company로 도약한다. 

*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 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가치를 창출한다

파리바게트 성공비결

1.신제품 출시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와 브런치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출

2.안심 먹거리(Well-being)

품질보증을 위한 ISO 9001 획득,
식품안전을 위한 5S 운동,
국내 최초 HACCAP 인증(평택 공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파리바게트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파리바게트”기업분석마케팅사례SWOT,STP,4P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베이커리 산업분석3.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파리바게트 STP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미래 마케팅 제언(1) 프리미엄마케팅 제언(2) 체험마케팅 제언(3) PPL마케팅 제언(4)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언1.

  •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파리바게트와 비교분석
  • 뚜레쥬르 VS 파리바게트1. 기업 선정 이유우리가 선택한 기업은 베이커리 업계의 2위인 뚜레쥬르다. 뚜레쥬르가 시장에 등장한지 10년 이상이 지났으며 1위인 파리바게뜨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자본 투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시장 2위에 머물러 있다. 이에 왜 뚜레쥬르가 2위 기업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1위와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을지에 대해 분석하고 새로운 생각을 해봤다.2. 시장 상황.바쁜 현대인의 생활 패턴과 서구화된 식습관으

  • 파리바게트 마케팅성공사례(4P,STP,SWOT분석)
  • 빵굽는 소리가 맛있는PARIS BAGUETTEContents파리바게트 소개파리바게트 경영이념경쟁사 – 뚜레쥬르,신라명과파리바게트 성공비결Marketing – 4PMarketing – STPSWOT 분석나아갈 방향파리바게트(Paris Baguette) 브랜드 네임의 테마는 프랑스 지명인 파리와 프랑스 정통빵 바게뜨의 합성어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임을 뜻한다.BAGUETTE(바게뜨)는 가장 프랑스적인 전통과 대중성을 모두 갖고 있는 전

  •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 파리바게트마케팅연구-목차-1.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2. 파리바게트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3.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1.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 (강점)- 제빵업계 60%에 이르는 시장점유율 - 10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 제빵업에서 시작한 식품 전문 기업 SPC의 노하우 및

  • 마케팅의 이해 -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