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입니다.
목차
I. 파리바게트 현재상황분석
1.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
1.2 파리바게뜨 현상황과 경쟁사분석
(1) 파리바게트 현재상황
(2) 경쟁사분석 (뚜레쥬르)
1.3 파리바게트의 목표

II.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2.1 기업전략
(1) 가맹점관리 전략
(2) 고객만족 전략
2.2 마케팅전략
(1) 파리바게트 SWOT분석
(2) STP 분석
(3)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3 파리바게트 현재전략 평가

III.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 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3.1 파리바게트 현전략의 문제점
3.2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1) 새로운 이미지 포지셔닝
(2) 배달서비스 도입
3.3 실행계획/예산
(1) 실행계획
(2) 예산
(3) 향후전망
본문내용
(1) 새로운 이미지 포지셔닝
신선한 이미지를 뚜레쥬르가 선점한 상황에서 파리바게뜨가 찾을 수 있는 돌파구는 새로운 이미지 포지셔닝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조는 베이커리 시장에서 ‘신선함’에 필적할 수 있는 ‘따뜻함’이라는 이미지 포지셔닝 전략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였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을까? 우리는 두 가지의 방법을 제안한다. 그것은 TV광고와 SNS의 이용이다. TV광고에서는 일반인 가족 모델을 기용하면서 광고 모델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광고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일반인 모델로 따뜻함을 전달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SNS의 이용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인의 SNS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별 다른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면서 전 세계에서의 홍보효과를 불러올 수 있는 SNS 마케팅 또한 효과적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한국기업의 해외시장 유통전략(파리바게트)
  • 파리바게트의 중국 현지 마케팅 방향에 따라 높은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주목하여 파리바게트를 선정해 보았다. 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체 가운데 최다 가맹점을 거느린 리딩브랜드다. 지난 1988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업계의 후발주자로 92년까지 업계 5위였다. 그러나 치밀한 마케팅 전략과 과감한 투자로 해를 거듭할수록 가맹점이 늘어났고 1997년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 [국제마케팅] 파리바게트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중국시장 진출의 사례연구
  • 파리바게트의 중국 현지 마케팅 방향에 따라 높은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주목하여 파리바게트를 선정해 보았다. 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체 가운데 최다 가맹점을 거느린 리딩브랜드다. 지난 1988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업계의 후발주자로 92년까지 업계 5위였다. 그러나 치밀한 마케팅 전략과 과감한 투자로 해를 거듭할수록 가맹점이 늘어났고 1997년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 파리바게트 레포트
  • 파리바게트 성립 배경 1. 개요2. 연혁3. 사훈 및 경영방침4. 비전과 미션5.로고파리바게트 개발 배경1. 해외시장 개척매출 및 마케팅 1. 상황분석2. 마케팅 목표 설정3. STP와 4p4. 마케팅 전략5. 매출타회사 비교파리바게트 & 뚜레쥬르1. 상황분석2. SWOT 분석3.마케팅 믹스/성과4. 매출 및 점유율5. 프랜차이즈 제과업계 매출 비교결론1.파리바게트 성립 배경(1)개요회사명-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상호명-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대표이사-조

  • [촉진관리]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성공프랜차이즈 사례분석
  • (성공프랜차이즈 사례분석)Paris Baguette & Tous Les JoursContents1 . 주제선정2 . 시장환경 분석3 . 파리바게트- 기업소개(자사분석)- SWOT분석- 4Ps(Promotion)- 성공요인4 . 뚜레쥬르- 기업소개(자사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s(Promotion)- 마케팅성과- 개선방안 및 아이디어제시1. 주제 선정최근 웰빙 열풍과 더불어 우리 식탁 위 또한 웰빙화 되어가고, 얼마 전에는 ‘멜라닌’파동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는 등 날이 갈수록 식생활에 대한 관심도는 높아

  • [해외투자론] 파리바게트의 해외투자
  • - 목 차 -Ⅰ. 서론1. 기업 소개1) 연혁2)미션과 비전2. 글로벌 마켓 진출 배경3.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Ⅱ. 본론1. 중국 시장 환경 분석1) 중국 시장 환경(1) 소득격차(2) 소황제2.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SWOT 분석3) 4Ps 3. 중국 진출 사례4. 중국 진출 성공요인5. 보완점Ⅲ. 결론1. 앞으로의 전망2. 결론Ⅰ. 서론1. 기업 소개㈜파리크라상(대표: 조상호)는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등의 브랜드를 가진 우리나라 대표 제과/제빵 프랜차이즈 업체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