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마케팅성공사례(4P,STP,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리바케트를 성공사례를 경영기법으로 분석한자료입니다
마케팅성공사례(4P,STP,SWOT분석)
A+ 받은자료에요~~~
목차
파리바게트 소개
파리바게트 경영이념
경쟁사 – 뚜레쥬르,신라명과
파리바게트 성공비결
Marketing – 4P
Marketing – STP
SWOT 분석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파리바게트(Paris Baguette) 브랜드 네임의 테마는
프랑스 지명인 파리와 프랑스 정통빵 바게뜨의 합성어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임을 뜻한다.
BAGUETTE(바게뜨)는 가장 프랑스적인 전통과 대중성을 모두 갖고 있는
전 세계적으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제품 특성과 이미지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우수한 맛과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려는 의지와 철학을 담긴 아름다운 브랜드이다.
로고 중 에펠탑은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다양한 프랑스식 구조물들의
형상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세련된 프랑스식 정통의 품질과 품격을
표현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네요 잘보고갑ㄴ디ㅏ
  • 11027***
    (2018.05.20 17:03:5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그냥 뭐, 무난합니다 ...
  • noorysnst***
    (2011.03.25 22:50:27)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 파리바게트의 해외투자
  • - 목 차 -Ⅰ. 서론1. 기업 소개1) 연혁2)미션과 비전2. 글로벌 마켓 진출 배경3.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Ⅱ. 본론1. 중국 시장 환경 분석1) 중국 시장 환경(1) 소득격차(2) 소황제2.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SWOT 분석3) 4Ps 3. 중국 진출 사례4. 중국 진출 성공요인5. 보완점Ⅲ. 결론1. 앞으로의 전망2. 결론Ⅰ. 서론1. 기업 소개㈜파리크라상(대표: 조상호)는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등의 브랜드를 가진 우리나라 대표 제과/제빵 프랜차이즈 업체이

  • [촉진관리]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성공프랜차이즈 사례분석
  • (성공프랜차이즈 사례분석)Paris Baguette & Tous Les JoursContents1 . 주제선정2 . 시장환경 분석3 . 파리바게트- 기업소개(자사분석)- SWOT분석- 4Ps(Promotion)- 성공요인4 . 뚜레쥬르- 기업소개(자사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s(Promotion)- 마케팅성과- 개선방안 및 아이디어제시1. 주제 선정최근 웰빙 열풍과 더불어 우리 식탁 위 또한 웰빙화 되어가고, 얼마 전에는 ‘멜라닌’파동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는 등 날이 갈수록 식생활에 대한 관심도는 높아

  •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 현대기업의 마케팅- 파리바게트STP전략목차주제선정사유파리바게트 소개환경분석-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SWOT 분석 4P전략뚜레쥬르의 마케팅사례결론주제선정사유2010년 1분기의 화제의 드라마‘제빵왕 김탁구’의 인기에 힘입어파리바게트에 대한 관심도도 향상 식품업계의 컨버전스를 주도하고카페형 베이커리 문화 창조를 창조베이커리업계를 위협하는커피춘추전국시대에서 경쟁력을 확보파리바게트 소개1986년 주식회사 파리크라

  • 카카오톡(카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브랜드전략과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분석하고, 한계점을 찾아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해 나아가기 위해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제시하고자 한다. 본 연구를 위해, 먼저 카카오톡의 성공요인을 분석하며, 다른 유사 어플리케이션과 비교하여 경쟁우위가 무엇인지 분석할 것이다. 두 번째로 카카오톡을 성공으로 이끈 마케팅 전략을 직접 조사해보고 분석하면서 핵심전략인 4P, 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SWOT(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

  • 카카오톡 성공 전략 분석
  • 마케팅 관리 Team Projectcase study‘카카오톡‘의성공 사례Ⅰ. 서 론ⅰ) 본 연구동기- 사례연구 케이스로 ‘카카오톡’을 선정한 이유 ⅱ) ‘카카오톡’소개ⅲ) 연구 목적 및 방법Ⅱ. ‘카카오톡’ 성공요인 분석i) ‘카카오톡’의 위기와 위기극복ⅱ) ‘카카오톡’의 전반적인 성공요인 ⅲ) 유사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차이점 Ⅲ. ‘카카오톡’의 마케팅 전략 분석 ⅰ) 4P 분석ⅱ) STP 분석ⅲ) SWOT 분석ⅳ)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