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05 / 2016.04.05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특성상 부족한 내용을 보충하기위해 슬라이드노트 중간중간 보충설명도 첨부하였습니다 !!
- 목차
-
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
2.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배경
3. 파리바게트의 중국에서의 입지와 성과
(1)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점포수
(2) 중국에서의 고속성장
(3)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분석
4.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
(1) STP 전략분석
(2)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5.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뚜레쥬르)
- 본문내용
-
다음은 마케팅믹스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분석입니다. 먼저 Product 측면에서 파리바게뜨는 제품의 다양성과 고급화, 현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그 중 가장 강조되는 것은“현지화”이며 파리바게뜨는 이를 위해 지역 특화 메뉴 비중을 20%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Place 측면에서의 전략은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 유통 및 판매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상하이와 베이징에 등에 공장을 설립하여 각 점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는 중간 유통을 생략하여 유통비를 절감하고 접근성을 향상하는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